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에서 열리는 팬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Photo(C)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27일(이하 현지시각)을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2019 JAPAN FAN CONCERT 'PICNIC'>(2019 일본 팬 콘서트 '피크닉') 전석 매진을 기록, 도쿄 추가 공연을 확정지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오픈된 몬스타엑스의 팬 콘서트는 오는 27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29~30일 교토, 5월 2일 후쿠오카, 3일 오카야마, 5일 나고야 총 5개 도시에서 6회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모든 좌석이 매진됨에 따라 6일 도쿄 공연을 긴급 추가했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도쿄 공연까지 추가하며 <2019 JAPAN FAN CONCERT 'PICNIC'>를 통해 총 6개 도시의 일본 팬들과 만남을 예고, 현지에서 불어오는 폭발적인 인기를 가늠케 했다.

그간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일본 활동으로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며 글로벌 파워를 여러 차례 증명해왔다.

2017년 일본 데뷔 싱글 'HERO'(히어로)를 시작으로 최근 발표한 싱글 'Shoot Out'(슛 아웃)까지 발표하는 싱글과 앨범마다 오리콘, 타워레코드, 빌보드 재팬 등 각종 현지 차트를 강타했고, 현지에서 10만장 이상 판매된 싱글에만 주어지는 '골드 디스크'를 세 차례 획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데뷔 당해 세계적인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SUMMER SONIC 2017)에 한국 아이돌 대표로 참석해 일본 내 위상을 입증했고, 첫 라이브 투어 <PIECE>(피스)를 전석 매진시키는 등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인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로 성공적인 국내외 활동을 마치고, 오는 8월까지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로 전세계 18개 도시를 누빈다. 더불어 9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하는 등 전세계에서 화려한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7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현지 6개 도시를 아우르는 팬 콘서트 <2019 JAPAN FAN CONCERT 'PICNIC'>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