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 17일에 출시하는 모모이로 클로버 Z 5th ALBUM  "MOMOIRO CLOVER Z"의 제2편 티저 영상이 공식 YouTube에서 공개됐다.

이번에 발표된 영상에는 재킷 촬영, 녹음 등 모습을 멤버들에 의한 해설과 함께 담은 메이킹이 사용되고 있다.

앨범 제작에 진지하게 도전하는 4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대감을 더 부추기는 내용으로 완성되고 있다.

5개월 연속 전송 SINGLE의 MUSIC VIDEO을 사용한 제1탄 티저 영상과 함께 팬 필견이며, 5th ALBUM "MOMOIRO CLOVER Z"는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첫 셀프 타이틀 앨범으로서 결성으로부터 11주년 기념일인 2019년 5월 17일(금)에 3형태로 발매한다.

5개월 연속 전송 싱글을 시작으로 신곡을 다수 수록하고, 첫회 한정반 A에는 "청춘 투어" 나카노 선플라자 공연 라이브 영상 및 MV를 수록한 Blu-ray, 첫회 한정반 B에는 셀프 리메이크 곡 모두 10곡을 수록한 CD 첨부 등 볼륨 가득한 내용이다.

■ 모모이로 클로버 Z 5th ALBUM "MOMOIRO CLOVER Z"

발매일: 2019년 5월 17일(금)

특설 사이트:http://mcz10th.com/sound/momoiroclove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