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DATV]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 여행 2탄 가오슝/컨딩 편, 6월 日 최초 방영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스트림 미디어 코퍼레이션이 자사 방송 "DATV"에서 EXO 멤버 8명이 대만을 여행하는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 여행~가오슝 & 컨딩 편~"을 6월 일본 최초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2019 SM Culture&Contents Co., Ltd. All rights reserved.

첸, 백현, 시우민 3명이 일본 돗토리를 여행했던 "EXO의 사다 타고로 세계 여행~CBX 일본 편~"에 이어 이번에는 EXO 멤버 8명이 대만의 가오슝과 컨딩으로 떠난다.

"EXO의 EXO에 의한 EXO만을 위한 EXO만의 여행!"으로 식사, 쇼핑, 힐링 등 여행의 모든 것에 큰 기대를 안고 출발한 8명. 하지만 이번에도 여행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물론 눈총! 전번 보다도 가혹해져고 어떤 시나리오가 기다리고 있는지!

콘서트 이외에 멤버 모두가 함께 여행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그들이, 화기애애하게 꾸미지 않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필견♪ 여행을 하면 그 사람의 성격이 드러난다는데, 8명의 개성이 이 프로그램에서 적나라하게 드라난다. EXO의 매력을 담은 대만족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이다.

[DATV 개요]

<방송국>

스카이!프리미엄 서비스 653ch.

스카이!프리미엄 서비스 빛 653ch.

J:COM 762ch

히카리 TV 572ch 기타 케이블 텔레비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knda.tv/datv/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