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인사하고, 키스 (一礼して、キス) - 일본 차세대 라이징 스타 총출동 풋풋한 로맨스!이케다 에라이자, 나카오 마사키 주연 원작 만화 싱크로율 100%

<히로인 실격>, <아오하라이드>를 이을 순정만화 원작의 청춘 로맨스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인사하고, 키스>가 5월 2일 국내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인사하고, 키스>는 고등학교 궁도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순정 로맨스. 궁도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순수한 매력의 선배 ‘기시모토’ 역에는 <모두가 초능력자>, <옆자리 괴물군> 등을 통해 원작 만화 싱크로율 100%를 선보였던 이케다 에라이자가 첫 주연을 맡았다.

그리고 연습 없이도 대회를 석권하는 궁도 천재이자 선배 ‘기시모토’를 항해 거침없이 다가가는 후배 ‘미카미’역에는 배우 그룹인 D-BOYS의 최연소 멤버로 <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vs 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로 데뷔하며 연기 필모를 쌓고 있는 나카오 마사키가 맡았다.

더불어 히로인 ‘기시모토’와 ‘미카미’의 사랑을 위협하는 ‘요시키’역에는 2018 MAMA Japan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린 그룹 불렛 트레인(Bullet Train)의 멤버 마츠오 타카시가, ‘기시모토’의 대학 선배 ‘쿠와바라’역에는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특명 전대 고바스타즈 VS 해적 전대 고카이쟈 더 무비>의 스즈키 카츠히로가 맡는 등 일본 차세대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클로버><리라이프><사랑과 거짓말> 등 청춘 학원 로맨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내는 ‘후루사와 켄’이 감독을 맡아 원작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연하남의 심쿵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궁도장을 배경으로 궁도 천재 ‘미카미’가 짝사랑 상대인 선배 ‘기시모토’와 그 둘의 연결고리인 활을 함께 안고 있다. ‘이 사랑 꿰뚫어 보이겠어-‘라는 카피는 오랫동안 ‘기시모토’를 지켜봐 온 ‘미카미’의 속마음을 표현하며, 첫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그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꿈 많은 청춘들의 풋풋하고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순정 로맨스 <인사하고, 키스>는 오는 5월 2일 개봉한다.

SYNOPSIS

선배를 계속 지켜봤어요

'미카미'는 같은 궁도부 여자 선배인 '기시모토'를 쭉 짝사랑 해왔다.

'기시모토'가 6년 동안 해온 궁도의 길을 포기하려 하자 '미카미'가 붙잡기 시작한다.

'기시모토'는 '미카미'로 인해 포기하려 했던 꿈을 다시 새롭게 시작 하려 하는데…

INFORMATION

▪ 제 목 : 인사하고, 키스

▪ 원 제 : 一礼して、キス

▪ 영 제 : Make a Bow and Kiss

▪ 감 독 : 후루사와 켄

▪ 원 작 : 카가 얏코 「인사하고, 키스」

▪ 출 연 : 이케다 에라이자, 나카오 마사키

▪ 장 르 : 로맨스

▪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등 급 : 12세 관람가

▪ 러 닝 타 임 : 100분

▪ 개 봉 : 2019년 5월 2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