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5월 18일(토)과 19일(일)에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개최하는 여행 정보 발신 이벤트 『 関空旅博 2019 세계에 가장 가까운 여행 박람회~』의 상세 내용이 발표되었다.

제15회째를 맞는 이번은 신규 출전 8단체를 포함 149 단체가 출품하며 서 일본 최대급의 여행 이벤트가 되며 세계 각지의 문화와 풍습을 체감할 수 있는 무대 이벤트나 해외 여행 세미나 등 여행의 매력이 가득하다.

18일(토)에는 아사히 방송 텔레비전, 토요일 아침 인기 여행 프로그램 『 아침이다! 삶입니다. 샐러드 』의 스페셜 토크 쇼를 개최하여 게스트에 배우 미후네 미카 (三船美佳), ABC 테레비 아나운서 히로도 유미 (ヒロド歩美), 여행 샐러드 걸스와 호화 게스트를 맞이해, 대만과 이탈리아로부터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전달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 18일(토)과 19일(일) 이틀간 화려하고 박력있는 기술로 관객을 매혹하는 정통 중국 소림사 권법의 스테이지 퍼포먼스 외에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큰 인기인 무민이 행사장에 와서, 핀란드 정부 관광국의 부스와 무대에 등장한다.

"그 외 여러 가지 호화상품을 당첨하는 추첨식이나 포장마차 등 다채로운 내용이 포함된다"

"간사이 국제공항 여행 박람회 『関空旅博2019』"는 방학 여행에 관한 정보 수집에도 도움이 될 즐거운 행사로서 가족이나 친구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개최 일시

2019년 5월 18일(토) 19일(일) 10:00~17:00

개최 장소

간사이 국제공항 남북광장, 역 콩코스 (駅コンコース)

호텔 일본 항공 간사이 공항 1층 간사이 공항 회의장, 공항(전망 홀 "Sky View"등

주최

간사이 에어포트 주식회사 (関西エアポート株式会社 )

세미나 공동개최

일반사단법인 일본여행업협회 간사이 지부

후원

관광청

협찬

일반사단법인 일본여행업협회,

삿포로맥주 주식회사 에이스 콕 주식회사 다나베 미쓰비시 제약주식회사

협력

오사카 세이케이 대학

関空旅博 2019 WEB 사이트 URL: https://kanku-tabihaku.com/

※「旅博」은 간사이 에어포트 주식회사의 등록상표입니다.

※「旅博」は関西エアポート株式会社の登録商標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