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도쿄만 바다 휴계소 '우미호타루 PA (海ほたる PA)' 리뉴얼 오픈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쿄만 횡단 도로 주식회사가 도쿄만 아쿠아 라인 "우미호타루 주차 공간"을 4월 20일(토)에 리뉴얼 개장했다.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스페셜 게스트로서 치바현 출신 탤런트 "요시키 리사"가 등장.

5층에 새 매장이 오픈하고 악천후 상황에서도 느긋하게 쉴 수 있으며 더욱더 "럭셔리감 넘치는 공간"으로 거듭난 "우미호타루"와 지바의 매력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온통 바다에 둘러싸인 우미호타루를 본뜬 선명한 청색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요시키 리사는 "3년전 치바 아쿠아 라인 마라톤 하프 지점의 급수 포인트에서 이 곳에 들렀습니다. 오른쪽도 왼쪽도 바다 속을 달린다는, 쉽지 않은 경험을 했기에 너무나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치바현 추천 특산품은 혼노비스가이 (ホンノビスガイ)라고 소개하면서 "후나바시 출신입니다만, 슈퍼에서 팔고 있습니다. 농후하고 크리미해서, 술찜질을 하면 맛있어요"라고 적극적으로 권하였다. 아울러 리뉴얼 그랜드 오픈한 우미호타루에 대해서는 "키사라즈 바지락 버거가 있군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코멘트.

마지막으로는 "산도 바다도 즐길 수 있는 치바에 오실 때는, 꼭 아름다운 도쿄만 아쿠아라인을 추천합다. 또,우미호타루에는 치바의 명산품이 많이 있으니, 마름껏 즐겨 주세요!"라고 호소하면서 이날의 오프닝 세레모니는 막을 내렸다.

그외에도 이날은 현지 고교생들의 콘서트와 댄스 LIVE Show등이 행해지면서, 크게 흥을 돋웠다.

[점포 리뉴얼 정보] (5층)

- 오션 키친 (양식)

치바의 식재료를 사용한 양식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갖추고 있다.

- 海鮮三崎港 (회전스시)

싱싱한 식재료가 자랑인 스시 하우스.

- HOTARU Cafe (테마형 카페)

계절의 테마나 캐릭터와 콜라보한 카페로서 제1탄은 대인기 애니메이션 『 ONE PIECE』이다.

[우미메가네 (うみめがね), 아쿠아 라인 극장~](5층)

"새로운 발견"을 컨셉으로 하는 "갤러리 에어리어"와 "즐겁게 알아가는 전문 정보의 제공"을 컨셉으로 하는 "체감 에어리어"를 마련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