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JYJ 김준수, 日本版 「Harper's BAZZAR」 특별판 커버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창간 150년 이상 세계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뉴욕 최초의 여성 패션 잡지 "Harper's BAZZAR"의 일본판 "하ー파ー즈 바자" 6월호는 JYJ 멤버 시아 준수가 표지를 장식하는 특별판을 4월 20일(토)에 발매한다.

Harper's BAZAAR

준수의 화보는 물론 롱 인터뷰를 10페이지에 걸쳐서 게재하며 또 통상판은 특별판과 다른 컷의 그라비아로 구성된 10페이지가 수록된다. 또한 하퍼스 바자 공식 웹사이트인 "하퍼스 바자 온라인"에서는 메이킹 영상이 4월 20일(토)에 공개되다.

Harpers BAZAAR EXCLUSIVE "JUNSU NEVER STOP EVOLVING"

노래와 뮤지컬에서의 활약으로 활동 쟝르를를 넓히며 진화하는 준수의 매력을 살린 그라비아에서는 로에베, 루이비통 웨어 속 늠름한 눈빛의 준수를 담고 있다.

또 인터뷰에서는 뮤지컬에 대한 뜨거운 열망이나 일본 라이브 투어의 의지를 담아, 가까운 장래에 이루고 싶은 꿈을 스트레이트한 어조로 밝히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