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허니 (ハニー), IPTV & 디지털 케이블 TV VOD 최초개봉!

꿀처럼 달달한 청춘 로맨스 <허니>가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보도스틸 11종과 히든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영화 <허니>는 어릴 적 사고로 부모를 잃은 겁쟁이 여고생 ‘고구레’(타이라 유우나)와 새빨간 머리, 날카로운 눈빛의 불량스러운 모습과 달리 순수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오니세’(히라노 쇼)가 고등학교 입학 첫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청춘 학원 로맨스. 영화는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직진하는 오니세와 그저 무섭기만 했던 오니세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고 스스로의 마음을 깨달아가며 변하기 시작하는 고구레의 일상을 따듯하고 달달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그룹 ‘소나포켓’이 참여해 부른 영화 OST ‘108~영원’은 첫눈에 반한 고구레에게 성급하게 다가간 탓에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엇갈리는 오니세의 상황에 완벽하게 스며들며 뭉클한 멜로디와 순수함을 담은 가사로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VOD 서비스 오픈을 맞아 공개한 보도스틸 11종은 영화의 따듯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다. 고구레의 든든한 친구로 등장하는 미사키와 가요의 모습과 자신의 꿈조차 포기하고 고구레의 부모님을 대신해 그녀를 씩씩하게 키워낸 삼촌의 따듯한 시선, 그리고 오니세에 대한 마음을 깨닫게 해준 라이벌 니시가키의 새침한 표정은 영화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시에 공개된 히든 스틸에는 히라노 쇼가 등장해 영화 팬들의 여심을 저격하는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자전거를 타고 뒤를 돌아보며 활짝 웃고 있는 둘의 모습은 영화의 청량한 느낌이 더해져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다른 히든 스틸은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잠든 고구레의 얼굴을 받치고 있는 오니세의 모습으로 여느 커플의 데이트 모습처럼 달달하고 로맨틱해 청춘 로맨스 영화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둘만의 달콤함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작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히라노 쇼의 첫 스크린 도전 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허니>는 바로 오늘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오픈하여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네이버 시리즈 온, oksusu, U+모바일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 목 : 허니

원 제 : ハニー

영 제 : Honey

감 독 : 신토쿠 코지

원 작 : 메구로 아무 「허니」

출 연 : 히라노 쇼, 타이라 유우나, 요코하마 류세이, 미즈타니 카호

장 르 : 로맨스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동제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개 봉 : 2019년 4월 18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