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15일, 피어 주식 회사에서 야자와 에이키치의 마지막 사진집 『 나 야자와 에이키치 (俺 矢沢永吉) 』를 발매했다.

나 야자와 에이키치 (俺 矢沢永吉) 특설사이트http://w.pia.jp/t/yazawa/ 

베스트 셀러가 된 『 갑자기 성공 (成りあがり) 』, 『 아 유 해피?』에 이어 약18년 만의 사진집 발매, 그리고 캐리어 첫 전시회 『 나 야자와 에이키치 』 개최로 크게 화제가 된 야자와 에이키치.전시회에 최초로 발매된 사진집은 솔로 활동을 시작한 1975년부터 2019년까지 45년 간의 야자와 에이키치 시대의 초상을 모은 것이다.

라이브 씬에서의 야자와 에이키치는 물론, 오프샷, 또 당시의 각 잡지에서 찍은 컷도 다수 게재. 또, 사진 뿐만 아니라, 당시의 잡지 인터뷰도 게재하고 있다. 

발매를 기념하여 도쿄·산세이도 서점 이케부쿠로 본점, 카나가와·유린도 요코하마 니시구치점, 오사카·키노쿠니야 그랑 프론트 오사카점 외에 일본 전국 15서점에서 책의 패널전을 개최.

이번 전시회는 이번주 4월 17일(수)~20일(토)까지 오사카 하나사 HALL 빅 홀, 5월 3일(금)~12일(일)까지 요코하마  YCC 요코하마 창조 도시 센터에서 개최. 야자와 대표곡의 하나인 "차이나 타운"이나 "YOU"등의 작사가 자필 완성전 원고를 처음 공개하는 것 외에 야자와의 친숙한 퍼포먼스 "마이크 턴"을 재현할 수 있는 포토 스폿도 마련되어 있다. 전시회 일반 전매 티켓은 티켓피어, 그밖에 판매 상세 내용은 특설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 야자와 에이키치 특설사이트 http://w.pia.jp/t/yaza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