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FOOD
[J FOOD INFO] 세계 최초의 『Cosmic Girl Cafe』 1호점 하라주쿠 오픈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스페인의 작가 OKOKUME가 만든 우주의 정령 Cosmic Girl의 아트 카페가 도쿄 하라주쿠에 문을 열었다.

Cosmic Girl(코스믹 걸)의 컨셉은 한사람 한사람이 지구에 상냥하게 함께 살아가는 힘을 길러 간다는 것.

캐릭터의 컨셉에 맞추어 오르가닉 소재를 충분하게 사용. 케이크의 착색료는 모두 슈퍼푸드를 곱한 자연착색료.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자연 착색료 스필리나를 사용한 블루색의 컵 케이크나 슈퍼 푸드인 비츠 등 건강 스윗츠를 많이 준비하고 있으며 OKOKUME의 캐릭터 상품도 많이 구비되어있다.

[스필리나]

스필리나는 태양빛을 듬뿍 받아 물 속에서 자라는 조류로 지구상에 출현한 가장 오래된 식물이라고 알려져 있다.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과 불포화 지방산이나 식물 섬유 등 50종 이상의 건강 및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고대부터 신비의 푸드로 애용되어 왔다.

[비츠]

러시아 음식인 볼시치에 들어 있는 새빨간 야채 비트는 기적의 야채이자 먹는 수혈로 불릴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다.

[점포 정보]

샵 이름: Cosmic Girl Cafe

[주소]

〒150-0001

도쿄 시부야구 진구 마에 1-9-6

영업시간

11:00~19:00

연중무휴

【店舗情報】

店名:Cosmic Girl Cafe

【住所】

〒150-0001

東京都渋谷区神宮前1-9-6

【電話番号】

03-6812-9306

【営業時間】

11:00~19:00

 年中無休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