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소니 뮤직 롯폰기 뮤지엄은 노기자카 46의 아트 워크 약 9만점을 모아 전시하는 기획전 "노기자카 46 Artworks 다이타이전"을, 호평 속에 5달 31일(금)까지 회기를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노기자카 46은 2012년 데뷔 이후 활동을 거듭하면서 수많은 음악 작품을 발표했고 그러한 활동을 시각적으로 채색하고 있는 것들이, CD 쟈켓, 뮤직 비디오, 의상등 방대한 수랭의 아트워크다. 본전시회는 노기자카 46의 재킷 사진이나 기타 컷, 뮤직 비디오,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 아이디어 스케치 등 미공개 아트워크를 포함하여 제작과정을 철저히 리서치.  그 결과 발굴된 9만점 이상의 아트 워크와 자료를 집결한 전시회이다.

방대한 "대략 전부 (だいたいぜんぶ)"를 전시하기 위해, 회장내에 창고를 신설. 내장자가 창고내를 걸으면서, 첫 공개가 되는 미사용 로고나 멤버의 무수한 사진, 영상 등등 독창적인 체험형의 기획전이다. 

회장에서는, 소니 독자 개발 초고정밀 영상 시스템 "Crystal LED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임장감 넘치는 라이브 영상도 상영하고 있다.

회장에는, 악곡이나 멤버를 딴 푸드, 디저트,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사카 CAFE"도 병설. 또, 본전시회를 위해서 제작된 오리지날 굿즈도 다수 판매하고 있다. 굿즈는 상품에 따라서 품절되는 대로, 판매를 종료한다.

©乃木坂46LLC

<"노기자카 46 Artworks 다이타이展" 개최 개요> 

제목: 노기자카 46 Artworks 다이타이展

회기:2019년 1월 11일(금)~5월 31일(금) 시간:10:00~20:00(입장은 19:30까지) ※회기중 무휴 

회장:소니 뮤직 롯폰기 뮤지엄(도쿄도 미나토구 롯폰기 5-6-20) 

접속:도쿄 메트로 롯폰기 역에서 도보 7분 아자부주반 역에서 도보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