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데뷔 5주년을 맞은 쟈니즈 WEST가 여성 그라비아 주간지 "anan" 4월 17일(수)호 표지를 장식한다. 특집 내용은 " 지켜라. 피부와 머리". 강한 빛이 7명의 날카롭고 사나운 표정을 돋보이게, 그리고 남자답게 세련된 표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쟈니즈 WEST는 "리틀 도쿄 라이프"(텔레비전 도쿄/Hey!Say!JUMP와 격주로 담당), "에이전트 WEST"(ABC TV)를 통하여 관동과 관서를 아우르며 다채로운 활약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 4월에는 드라마에서도 "딸기 나이트 사가"(후지 테레비 계열)에서 시게오카 다이키가, "백의의 전사!"(니폰 테레비 계열)에 코타키 노조무가 출연하는 등 그룹으로는 물론 개인으로서도 더욱 더 활약중이며, 4월 24일에는 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 anan』의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호에서는 이들 7명의 좌담회 롱 인터뷰와 단독 인터뷰를 게재. 지금까지를 되돌아 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특집인 만큼, 멤버들이 평상시 하고 있는 스킨 케어와 헤어 케어의 방법에 대해서도 인터뷰. 자연체인 어른의 섹시함을 체현하고 있는, 피부와 머리의 비밀에 다가섰다. 매력을 느끼는 여성의 피부나 머리에 대한 대답도 필독이다.

『anan』 No.2148 (4/17発売)Ⓒマガジンハウ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