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LIVE REPORT
[J FASHION 리포트] 나츠야키 미야비 (夏焼雅) 프로듀스 브랜드 "PIMMY" 첫 공개 @ SATOYAMA & SATOUMI 2019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INK CRES. 의 나츠야키 미야비가 첫 프로듀스한 의류 브랜드 "PIMMY"가 "SATOYAMA & SATOUMIへ行こう2019"에서 첫 발표되었다.

PINK CRES. 의 나츠야키 미야비가 처음 연출한 의류 브랜드의 공개 이벤트는 지난 3월 30일과 31일에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행사 "SATOYAMA & SATOUMIへ行こう2019"에서 발표. 2012년부터 업프론트 그룹이 거행하고 있는 지역 창출을 목표로 한 활동의 연례 행사에서 공식 파커의 콜라보 제공과 동시에 "PIMMY"의 첫 라인 아이템 판매가 진행되었다.

PIMMY 브랜드 개요

https://www.pimmy.jp/

PIMMY는...

P=pretty

I=ideal

MMY=my라는 의미로 구성된다.

"나의 이상적인 사랑"을 테마로 하는 레이디스 패션을 제안하는 어패럴 브랜드로서 세상의 트랜드에 사로 잡히지 않고, 패션을 즐기는 자유로운 감각을 더한 아이템 라인 업으로, 여성의 "귀여움"을 해방시킨다.

브랜드 컨셉트

=Be Pretty By PIMMY=

여자 아이는 무엇이든지 될 수 있는 거야! 콤플렉스는 벗어 던지고, 패션으로 두근두근 거림을 행하자! 두근두근거리는 여자 아이는 너무 귀여우니까. 당신의 하루하루를 반짝이게 만드는 그런 브랜드이고 싶어. 자, PIMMY에서 당신의 이상적인 "귀여움"을 해방시켜!

"SATOYAMA & SATOUMIへ行こう2019" 이벤트 파커 프로젝트 개요

◇ 환경에 대한 구상과 함께: "SATOYAMA & SATOUMIへ行こう2019" 이벤트 파카를 제작.

이 행사는 지역의 생활과 문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알게되는 계기가 되는 것을 목적으로 2012년부터 업프론트 그룹이 행하고 있는 활동의 일환인 연례 행사.

나츠야키는 "모처럼 이벤트를 통해서 환경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의 생활 중에서도 문득 생각나는 일상에 녹아들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고 싶었다."는 것. 그런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 파커의 작성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 부스는 인스타바에 (インスタ映え/ 註: 인스타그램에서 돋보이는 사진)

"SATOYAMA & SATOUMIへ行こう2019"@마쿠하리 멧세에서 첫 발표한 PIMMY.

그 행사 기간 중 2일간 한정의 팝업 부스를 출점하여 완성도가 높은 세계관의 부스는 바야흐로 "인스타바에".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부스가 되었다.

-향후 전개

향후 PIMMY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전개.

https://www.pimmy.jp

나츠야키가 고집하는 아이템을 점점 추가할 예정이다.

* 나츠야키 미야비 (夏焼雅) 프로필

1992년 8월 25일 태생

업프런트 크리에이트 소속.

헬로! 프로젝트 키즈를 거쳐 Berryz 공방(무기한 활동정지)의 부캡틴 및 Buono!의 서브 리더로 활동한 후, 현재는 PINK CRES.의 리더. ViVi 전속의 ViVigirl로서 모델로서도 활약중.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는 12만 3000명.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