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시노 게이고의 작가 데뷔 30주년 기념 대작,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라플라스의 마녀>가 올 5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는 온천 휴양지에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불가사의한 사망 사건이 발생하고, 살인 가능성 0.001%인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도 제작된 [비밀] [용의자 X의 헌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등을 집필한 일본을 대표하는 미스터리 추리소설 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30주년 기념 대작이자,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특히 동명 원작 [라플라스의 마녀]는 출간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히가시노 게이고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어서,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 국내 개봉 소식은 영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특히, 초대형 프로젝트답게 일본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아라시 멤버이자 <황색눈물> <허니와 클로버>의 사쿠라이 쇼, <바닷마을 다이어리> <세 번째 살인> <분노>의 히로세 스즈,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의 후쿠시 소우타, <어느 가족> <아름다운 별>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의 릴리 프랭키,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타마키 히로시, <더 울버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오카모토 타오 등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한 <라플라스의 마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히가시노 게이고 30년 미스터리 집대성’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스케일과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프랑스의 천문학자이자 수학자 피에르 시몽 라플라스가 제창한 ‘라플라스의 악마’에 대한 내용인 ‘모든 물질의 역학적 상태와 에너지를 알 수가 있고 그 모든 데이터를 분석 가능한 능력과 지성을 갖춘 존재라면 불확실한 건 모두 사라지고 미래까지 완벽히 예측할 수 있다’라는 설명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제목에 대한 힌트와 함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불가능한 사망 사건과 연쇄 살인 사건을 의심하는 장면,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과 거대한 스케일의 토네이도 속 사투 등은 호기심을 자아낸다.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0.001% 타살 가능성, 살인을 증명하라!’라는 카피 문구로 인해 과연, 미래를 예측하는 존재가 실제로 있는지, 살인을 증명하고 범인을 잡을 수 있을지, 연쇄 살인을 멈추게 할 수 있는지 등 미스터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베일을 벗은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화제작 <라플라스의 마녀>는 오는 5월 9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라플라스의 마녀

원       제    ラプラスの魔女

감       독    미이케 다카시

출       연    사쿠라이 쇼, 히로세 스즈, 후쿠시 소우타,

               타마키 히로시, 릴리 프랭키, 오카모토 타오, 토요카와 에츠시

장       르    미스터리, 스릴러

수       입    ㈜루믹스미디어

배       급    ㈜영화사 빅

러닝   타임    115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5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