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FOOD
[J FOOD EVENT] 日 가장 오래된 호프집 "라이온 긴자 나나초메점" 85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삿포로 라이온이 2019년 4월 8일(월)에 창건 85주년을 맞는 "호프 집 라이온 긴자 나나초메점 (銀座七丁目店)" 생일을 축하하며 평소의 감사를 담아 "탄생제"로 당일 한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쇼와 9년 준공 당시 일본 최고(最古) 비어홀 건배 

"호프 집 라이온 긴자 나나초메점"은 1934년(쇼와 9년) 창건하여 현존하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호프 집이다. 창건 당시부터 내장은 거의 같은 채 몇번 방문해도 "언제나 같은 모습으로 맞아 주는 호프 집"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호프 집"으로서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가운데 올해 4월 8일(월) 창건 85주년을 맞이한다.

■ 전통 "긴자 로스트 비프"를 특별 가격 850엔 (세별)에 제공!

"호프 집 라이온 긴자 나나초메점"의 간판 메뉴인 "긴자 로스트 비프(통상 1,580엔)"는 시간 및 수량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매일 매일 인기 메뉴다. 20년 이상 전부터 판매하여, 판매 당시부터 한결같은 맛과, 생맥주와의 궁합이 매우 좋다는 평판으로 당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자랑스러운 일품 요리다.

이 전통의 맛 "긴자 로스트 비프"를 4월 8일(월) 당일 한정 85주년 기념 가격 850엔으로 판매한다.

■비어 홀 콘서트 개최!

알프스 음악단

밤에는, "음악 비어 플라자 라이온"에서도 친숙한 알프스 음악단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활기찬 포르카와 왈츠, 유럽의 훈훈한 민족음악과 춤 등으로 긴자 나나초메점의 생일을 달린다. 경쾌한 음악을 들으며 생맥주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약 15분간의 연주를 16시 17시 18시 19시의 총 4회 한다.

별도 음악 차지 요금은 없다.

■대호평! 오하나미 (お花見) 비어 홀

오하나미 비어 홀

호프 집 라이온 긴자 나나초메점에서 4월 14일(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점포를 대대적으로 벚꽃으로 장식하는 "꽃놀이 (오하나미) 호프 집"을 실시 중이다. 창건 85주년을 맞는 현존하는 일본 최고의 호프 집에서 일본 정취 물씬나는 꽃구경을 즐길 수 있는 한시적 행사다.

[비어 홀 라이온 긴자 나나쵸메점]

장소: 도쿄도 츄오구 긴자 7-9-20 긴자 라이온 건물 1F

영업 시간: 월~토 11:30~23:00/ 일·공휴일 11:30~22:30 (정기 휴일 없음)

※ 발매내 게시물 가격은 모두 세금별도 가격이다.

~삿포로 라이온은 올해 120주년을 맞이합니다.~

1899년(메이지 32년) 8월 4일 "에비스 (惠比壽) 호프집"에비스 YEBISU) 맥주의 프로모션 매장으로 긴자의 신바시에 오픈했다.

이것이 바로 삿포로 라이온의 발상이며 일본 비어 홀의 시작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