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양지의 그녀 (陽だまりの彼女) - IPTV &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 오픈!

지난 3월 21일 개봉한 영화 <양지의 그녀>가 4월 2일(화), 오늘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하여 안방에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양지의 그녀>는 우연히 눈앞에 나타난 중학생 때 첫사랑 ‘마오(우에노 주리)’와 눈부신 사랑을 시작하게 된 ‘고스케(마츠모토 준)’의 이야기를 그린 햇살가득 첫봄 로맨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양지의 그녀>는 로맨스 영화의 장인이라 불리는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 속 이미지들을 따뜻한 색감과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해내 많은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일본 최정상 배우인 마츠모토 준과 우에노 주리가 고스케와 마오로 열연을 펼쳐 영화 속 감정들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었을 뿐만 아니라 키타무라 타쿠미, 아오이 와카나, 스다 마사키까지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영화의 중요한 순간마다 흘러나오는 OST인 비치 보이스의 ‘Wouldn’t It Be Nice’는 관객들에게 영화의 감동을 배로 만들어 주었다. “따뜻한 햇빛이 비치는 듯한 그들의 사랑”(별***, 네이버), “살랑살랑 봄에 어울리는 영화”(AL***, CGV), “푹 빠져서 n차 관람 중입니다!”(DO****, CGV) 등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이야기로 봄에 꼭 관람해야 할 영화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눈부신 사랑을 보여주는 <양지의 그녀>는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케이블 TV VOD), 네이버 시리즈, 구글 플레이 스토어, TVING, POOQ, Oksusu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어 안방 역시 따스한 로맨스로 물들일 예정이다.

* 영화 정보

제목 양지의 그녀

원제 陽だまりの彼女 (영제 : Girl In The Sunny Place)

감독 미키 타카히로

출연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 키타무라 타쿠미, 아오이 와카나, 스다 마사키

장르 햇살가득 첫봄 로맨스

러닝타임 128분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수입 ㈜제이브로

배급 ㈜영화사 오원

개봉 2019년 3월 21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