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고백조차 못 했던 첫사랑을 간직한 ‘카와나(스기사키 하나)’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에게 용기 있게 다가가는 봄날의 로맨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프랑스 ‘애니메랜드’에서 선정한 2016 최고의 순정만화상이자 누적 판매 17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월드]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오는 4월 4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을 설레게 할 로맨틱한 베스트 명장면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 설렘과 애틋함 폭발! ‘카와나’의 용기 있는 직진 고백

첫 번째 명장면은 ‘카와나(스기사키 하나)’와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가 비가 오는 저녁,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이다. 이 장면은 카와나가 다시 만난 첫사랑 이츠키에게 그때는 하지 못했던 고백을 용기 있게 전하는 장면이다. 이츠키에게 직진 로맨스를 보여주는 카와나와 그녀의 행복을 위해 갈등하는 이츠키의 미묘한 감정이 담겨 있다. 카와나를 다정히 바라보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이츠키의 모습은 설레는 로맨스뿐만 아니라 자신의 상황 때문에 갈등하는 애틋한 가슴 떨림도 같이 보여주며 관객들의 몰입을 한 층 더 이끌어내고 있다.

#2. 감성 가득 담은 로맨틱한 요코하마 관람차 데이트!

두 번째 명장면은 바로 아름다운 야경 속 데이트가 인상적인 관람차 장면이다. ‘요코하마 코스모 월드’에서 촬영한 이 장면은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에서 놓쳐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장면. 즐겁게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고 난 뒤, 아름다운 요코하마의 풍경을 바라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으로 카와나와 이츠키의 감정이 더욱더 깊어지는 신이기도 하다. 큰 스크린 속 펼쳐지는 재미난 놀이공원과 요코하마의 야경 그리고 두 사람의 로맨스까지 모두 다 담겨 있는 명실공히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의 명장면이다.

#3. 스크린 가득 찾아온 봄! 아름다운 영상미의 벚꽃 로맨스!

마지막 명장면은 벚꽃과 함께 찾아온 ‘벚꽃 로맨스’ 영화답게 벚나무 아래 두 사람의 모습이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속 벚나무는 카와나와 이츠키 두 사람의 사랑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매년 벚꽃 피는 계절 카와나는 첫사랑 이츠키를 생각하고, 이츠키 역시 카와나가 그렸던 벚나무를 보며 그녀를 기억한다. 사랑의 연결고리인 벚나무 아래에서, 서로 손을 꼭 잡은 채 마주 보고 있는 카와나와 이츠키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가슴 설레는 두 사람의 첫사랑 로맨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설렘과 감동을 모두 담은 명장면들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4월 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원           제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원         작   아루가 리에 「퍼펙트 월드」

감         독   시바야마 겐지      

출         연   스기사키 하나, 이와타 타카노리

장         르   로맨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러 닝 타 임   103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9년 4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