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레드 퀸이 개발·운영을 실시하는, NMB48의 공식 게임 앱 『 NMB48의 마작 정상을 차지하자!』가 TBS 채널 1에서 방송 중인 『 NMB48 무라세 사에의 마작 진정한 배틀!』과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4/1~4/15에 게임 내에서 개최되며 무라세 사에 랭킹 상위 8명이 실제 마작 탁자에서 예선을 치르는 예선 통과 상위 2명을 본선에 초대한다.

본전에서는, 무라세 사에, 프로그램 출연자, 본선 진출자 2명 등 4명이 대국을 실시하게 된다.

예선, 본선의 모습은 『 NMB48 무라세 사에의 마작 진정한 배틀!』에서 방송된다.

[이벤트 개요] 

대전방법

게임내

4월 1일~4월 15일 개최 이벤트 "제5회 오시멘 랭킹" 내, 무라세 사에 랭킹 상위 8명을 결정.

예선

무라세 사에 랭킹 상위 8명이 2개조로 나누어 겨룬다, 상위 2명이 본선 진출.

본선

예선 상위 2명을 프로그램의 녹화에 초대. 무라세 사에, 프로그램 출연자를 포함 4명으로 대국하고 본선의 내용은 프로그램 내에서 방송한다.

참가 조건

2019년 4월 1일(월)~2019년 4월 15일(월) 기간 중에 게임 내에서 개최되는 "제5회 오시멘 랭킹"의 무라세 사에 랭킹 중 4월 16일 오픈 예정의 응모 양식에 필요 사항을 입력한 상위 8명 가운데 프로 녹화 날에 참여하는 분.

상위 8명에서 불참자가 나온 경우, 응모자 내에서 다음 순서로 당선이 된다.

프로그램 출연 조건에 대해

·프로그램의 출연이 가능한 분

마작을 이해하시는 분

회장으로의 교통비를 실비로 부담할 수 있는 분

녹화 당일 게임 ID를 확인합니다. 반드시 앱을 가지고 오십시오.

예선, 본선장은 도쿄 도내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록은 골든 위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만, 상세에 대해서는 3월 29일 게재의 게임 내 소식을 확인하십시오.

[앱 기본정보] 

제목: NMB48의 마작 텟펜톳탄데 (てっぺんとったんで)!

장르: 마작

플레이 요금: 무료(앱 내 아이템 과금 있음) 

AppStore:

https://itunes.apple.com/jp/app/redqueen/id1406677461?mt=8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redqueen.PRJ009

대응 기종(OS): [iOS] 8.0이상 /[Android] 5.0이상

주식회사 레드퀸 (株式会社レッドクイー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