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Culture] 건담 vs 헬로키티, 꿈의 대결 프로젝트 발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소츠 (創通)의 캐릭터 "건담"과, 산리오의 캐릭터 "헬로우 키티"가 2019년 4월부터 사상 처음 "대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발표했다.

"기동 전사 건담"이 40주년, "헬로우 키티"가 45주년 애니버서리를 맞이하여 평소 각 캐릭터를 응원하는 팬들이 LINE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개시. "건담 키티 LINE 공식 계정"을 친구 등록 후, 건담 파인지 키티파를 뽑아 각 스테이지에 참여함으로써 선택한 캐릭터를 응원할 수 있다. LINE에서 포인트를 쌓으면 연간 랭킹 상위자에게는 고급 선물이 주어지며 또 각 스테이지마다 상품에 해당하는 캠페인을 실시 예정이다.

■"건담 vs 헬로키티" 프로젝트 개요

실시 기간: 2019년 4월~

참가방법

1."건담 키티 LINE 공식 계정" 친구가 된 응원 캐릭터를 선택

2. 캠페인 대상 점포 방문이나 대상 상품 구입으로 프로젝트 포인트를 쌓고 각 캐릭터를 응원

3. 응원 포인트의 연간 랭킹 상위자에는 호화로운 선물을 증정

제1 스테이지 마루가메 제면 (丸亀製麺)

전국의 마루가메 제면에 방문, 우동 구입으로, 건담, 헬로우 키티 각각을 응원할 수 있다. 우동의 구입 한정 디자인이 될 모두 90종류(건담, 하로키티 각 45종)의 라인 업. 또 밖에서는 구하기 힘든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간: 2019년 4월 2일(화)~2019년 5월 19일(일)

장소: 전국 마루가메 제면 (丸亀製麺)

포인트: 방문 1포인트 (내점시 점내 포스터의 QR 코드를 읽기)

상품: 우동 1그릇을 포함 700엔 이상의 영수증 2장으로 응모가 가능. 오리지널 우동 식탁 세트, 오리지널 T-셔츠를 추첨으로 총 600명에게 증정.

제2 스테이지 이토요카도 전문 상가 (イトーヨーカド)

골든 위크 기간 전국의 이토요카도 전문 상가에서 구매로 건담, 헬로우 키티 각각을 응원할 수 있다. 응모 추첨 선물로는 제2 스테이지의 오리지날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간:2019년 5월 1일(수)~2019년 5월 6일(월)

장소: 전국 80개 이토요카도 전문 상가

포인트: 방문 1 포인트(내점시 점내 포스터의 QR 코드를 읽기)

상품:1,000엔(세금 포함) 이상 구입마다, 건담 코스 혹은 헬로키티 코스의 응모권을 배부. 순금 카드 QUO 카드 머그 컵을 총 1,724명에게, 추가로 W 기회로 클리어 파일이 3,864명에 증정된다.

©️創通・サンライズ ©️’76, ’19 SANRIO 著作(株)サンリオ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