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0% 한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 및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달 서비스 "Mnet Smart"를 운영하는 CJ E&M Japan 주식 회사가 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제4편 "PRODUCE X 101"을 한일 동시 방송하기로 결정하였다. 

IOI, Wanna One, IZ*ONE등을 배출한 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시리즈 제4탄이 되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연예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은 물론, 자신의 힘으로 꿈을 향해 매진하는 개인 연습생까지 연령제한 내의 남성이라면 국적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해져, 개인 연습생의 모집 규모가 큰폭으로 확대되었던 것이 이번 시즌의 포인트다.

게다가 BTS(방탄 소년단)의 소속 사무소 Big Hit 엔터테인먼트가 프로그램 내에서의 과제곡이나, 평가에 사용되는 오리지날곡을 프로듀스 하는 등, 새로운 시도가 도입되고 있는 것에도 주목되고 있다.

[CS방송 'Mnet' 방송정보 / 동영상 전송 서비스 'Mnet Smart' 전달 정보

"PRODUCE X 101"

2019년 5월 3일(금)시작! 본 방송:매주(금)23:00~

2019년 Mnet Korea/전 회수 미정/각 분 미정/무자막/HD/한일 동시 방송

☆ Mnet Smart에서는 5월 6일(월) 10:00부터 프로그램 페이지 내에서 VOD 전달도 시작!

[Mnet 채널 정보] http://jp.mnet.com/

한국 100% 엔터테인먼트의 CS방송국이다. 최신 K-POP이나 화제의 한국 드라마 뿐만이 아니라, 버라이어티나 여행, 미식가,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등, 여러가지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다. 스카파, 전국 케이블TV 외 시청가능.

시청방법 http://jp.mnet.com/support/tv_howTo_mai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