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24일에 발매되는 요요기 애니메이션 학원×사시하라 리노 프로듀스의 아이돌 그룹 =LOVE의 5th 싱글의 아트 워크가 해금되었다.

최신 아트워크는 꽃춤을 추는 교사에서 촬영되어 멤버들의 투명감이 돋보이는 봄다움을 선사한다.

TYPE-A

아트 워크의 해금에 맞춘 커플링 곡 및 특전 DVD 포함한 녹화 내용도 발표. 이번 작품도 타이틀 곡과 커플링 곡에 맞추어 3곡이 수록되며 모두 프로듀서 사시하라 리노의 작사 곡이다. 

Type-A에는 타이틀 음악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외, 커플링 곡으로 "필요 없다 트윈테일'을 수록. Type-B에는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에 덧붙여, 커플링곡으로서 '무지개의 근원'을 수록. 이 '무지개의 소'는=LOVE로서는 첫 유닛곡이며, 멤버인 사사키 마이카와 노구치 이오리가 부르고 있다. 통상반에는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 '필요없어 트윈 테일""무지개의 근원" 3곡 모두 수록되고 있다.

TYPE-B

또 이번에는 특전 DVD도 매우 충실하여, Type-A/B 모두 수록 분량 120분을 넘는 블록 버스터이다. Type-A에는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 Music Video"와 멤버들의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의 제작 현장을 뒤쫓는 기획 "Making of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 찾자!! 이코루라브 탐험대~』"를 수록. Type-B에는 무려 80분을 넘는 오락 기획 "이코루라브 사원 여행 2019~미우라 반도·가마쿠라 편~"을 수록. 멤버가 미우라 반도·가마쿠라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기획에 도전하는 볼 가치가 충분한 콘텐츠이다.

TYPE-C

■ 릴리스 정보

5th Single " 찾아라 다이아몬드 릴리 (探せ ダイヤモンドリリー)"

2019년 4월 24일(수)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