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영원한 스타 사이죠 오히데키가 떠나고 1년. 영구 보존판이 될 최초의 올 타임 싱글 BOX 『 HIDEKI UNFORGETTABLE』의 5월 16일 발매가 결정되었다.

1972년 3월에 "사랑하는 계절"로 데뷔하며 일본의 음악 씬에 막대한 영향을 미쳐왔던 사이죠 히데키가 2018년 5월에 세상을 떠난지 1년. 데뷔 이후 46년에 걸쳐 발표했던 싱글은 87곡, 지금까지도 수많은 베스트 앨범이 발매됐지만 레코드 레이블의 울타리를 뛰어 넘은 모든 싱글 곡을 수록한 최초의 BOX가 드디어 출시된다. 

5장의 CD 구성으로 보너스 트랙으로 명곡 "LOVE SONG은 영원히","LOLA~상처들의 롤라"외, 첫 상품화 되는 "장래 연인의 너"등의 5곡을 각 디스크에 수록. 음원은 마돈나, 샤카 ·칸, YMO와 우타다 히카루의 앨범 믹스를 다룬 GOH HOTODA가 리마스타링하며  고품질 규격 Blu-spec CD2로 수납된다. 

DVD도 첫 상품화되면서 "Jasmin", 츤쿠 ♂ 프로듀스에 의한 "대형 쓰레기가 아냐" 또 2015년 환갑을 계기로 발매된 앨범 "심향-KODOU-"에 유일한 신곡으로 수록된 사이죠 히데키의 마지막 곡 "신기루"를 포함하는 MUSIC CLIP집이다. 

이외에도 레코드 회사에 보관된 미발표 사진을 포함 100점 이상을 수장한 A4판 96쪽에 이르는 사진집과 라이너 노트, 재킷, 가사를 수장한 가사 해설책 2권을 동봉, 호화 오리지널 박스 사양의 완전 생산 한정반으로 출시된다. 

3월 21일부터 각 CD숍, Sony music shop등 각 EC 사이트에서 예약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