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 첫사랑! 로맨틱 스틸 공개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고백조차 못 했던 첫사랑을 간직한 ‘카와나(스기사키 하나)’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에게 용기 있게 다가가는 봄날의 로맨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일본 누적 판매 부수 170만 부 돌파 및 프랑스의 전통 만화 잡지 ‘애니메랜드’에서 선정한 2016년 최고의 순정만화상을 수상한 아루가 리에 작가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월드]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행복 목욕탕>으로 일본의 각종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휩쓴 차세대 연기파 배우 스기사키 하나가 ‘카와나’로 분해 사랑 앞에서 거침없는 돌직구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 일본의 인기 그룹 에그자일과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멤버이자 <식물도감>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와타 타카노리가 눈부신 첫사랑 ‘이츠키’로 출연해 스기사키 하나와 완벽 케미를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한 로맨스 예고편은 ‘카와나’가 ‘이츠키’를 보고 첫눈에 반했던 순간부터 24살이 된 후 다시 만나 사랑을 키워 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마음속에만 간직했던 첫사랑을 재회하고 이번엔 용기 있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만, ‘이츠키’와 사귀려면 각오가 필요하다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두 사람의 사랑이 순조롭지만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이 함께라면 그것만으로 세계는 완벽할 거야’라는 ‘이츠키’의 내레이션과 함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이 이어지며,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벚꽃 흩날리는 아름다운 회상 장면으로 엿볼 수 있는 영상미에 차세대 연기파 배우들의 따스한 감성 연기가 더해져 올봄 최고의 데이트 무비가 탄생했다.

함께 공개된 로맨틱 스틸은 고등학교 시절 처음 만난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부터 연인이 된 후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깨운다. 교복을 입은 ‘카와나’와 ‘이츠키’가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눈을 맞추며 시선을 교환하는 모습, 병실 침대에서 ‘카와나’를 보고 있는 ‘이츠키’와 그의 옆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카와나’의 모습은 두근거림과 설렘을 전한다.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또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로맨틱하게 물들이며 벚꽃 흩날리는 계절에 어울리는 첫사랑 무비를 예고한다.

일본 최고의 차세대 연기파 배우인 스기사키 하나와 이와타 타카노리의 완벽한 로맨스 연기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오는 4월 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원 제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원 작 아루가 리에 「퍼펙트 월드」

감 독 시바야마 겐지

출 연 스기사키 하나, 이와타 타카노리

장 르 로맨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러 닝 타 임 103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9년 4월 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