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 스기사키 하나 x 이와타 타카노리의 완벽 캐스팅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고백조차 못 했던 첫사랑을 간직한 ‘카와나(스기사키 하나)’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에게 용기 있게 다가가는 봄날의 로맨스.

누적 판매 부수 170만 부를 돌파한 일본 베스트셀러 ‘퍼펙트 월드’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가 일본 차세대 연기 끝판왕 배우들의 동반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독보적인 연기와 개성적인 외모의 일본 ‘김태리’ 스기사키 하나와 함께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를 통해 연기돌로 급부상한 일본 ‘도경수’ 이와타 타카노리의 조합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스기사키 하나는 2015년 개봉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추억의 마니>의 목소리 연기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2015년작 <화장실의 피에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 후 2017년 국내 개봉작인 <행복 목욕탕>에서의 인상 깊은 열연으로 국민 여동생에서 차세대 연기파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행복 목욕탕>에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되는 사춘기 소녀 ‘아즈미’ 역할로 일본아카데미상, 호치영화상, 요코하마영화제 등 그 해 영화 시상식에서 '연기상'을 휩쓸며 차세대 연기파 배우의 탄생을 예고한 것.

<메리와 마녀의 꽃> <블리치> <무한의 주인>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 및 <무한의 주인>으로는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진출, 전 세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복 목욕탕> 이후 첫 주연작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에서 고교 시절 고백 한 번 해보지 못하고 마음 속에만 간직했던 첫사랑 선배를 우연히 다시 만나며 당당히 사랑 고백을 하는 '카와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학창 시절부터 성인 시절까지 진행되는 섬세한 감정선과 성숙한 로맨스 연기로 관객들에게 공감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스기사키 하나와 동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이와타 타카노리는 일본의 최고의 그룹인 에그자일과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멤버 출신이다. <하이앤로우> 시리즈, <식물도감>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도경수’처럼 일본 최고의 연기돌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에서 '카와나'의 첫사랑이자 만인의 연인인 '이츠키'역을 맡은 이와타 타카노리는 강도 높은 '휠체어 연기'를 끊임없는 연습 끝에 완벽히 소화해내며 전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를 통해 한 층 더 성장한 연기를 보여준 이와타 타카노리는 그 해 가장 유망한 신인 배우에게 주는 '이시하라 유지로' 신인상을 수상, 스기사키 하나와 함께 놀라운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본 최고의 차세대 연기파 배우인 스기사키 하나와 이와타 타카노리의 조합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오는 4월 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원 제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원 작 아루가 리에 「퍼펙트 월드」

감 독 시바야마 겐지

출 연 스기사키 하나, 이와타 타카노리

장 르 로맨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러 닝 타 임 103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9년 4월 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