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 타케우치 료마, SNS 통해 작품 홍보 요정 변신!

지난 3월 14일 개봉 이후 극장가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철벽선생>을 향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입소문이 계속되고 있다. <철벽선생>은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기준 9.67을 기록, 3월 개봉한 로맨스 영화 기준 평점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 개봉한 <질투의 역사>는 8, <에브리타임 룩 앳 유>는 8.25, <아사코>는 8.42의 평점을 기록, <철벽선생>의 9.67이라는 압도적인 평점은 올봄, 하나뿐인 무근본 하이텐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연애 세포를 환생하게 하는 영화. 코믹함과 러블리함, 모든 게 잘 비벼있는 새콤달콤한 영화!”_네이버(moca***), “일본 특유의 귀여운 감성, 봄 같은 따스함을 가진 여주! 트와이스의 깜찍한 OST까지 좋았다”_네이버(0807****), “공병문고로 울리더니 러브노트로 웃게 하는 그녀의 마법!”_네이버(ssky****), “선생님 진짜 잘생김…”_네이버(my07****), “며칠째 히로미츠 센세 앓이 심각해.. 진짜 내 이상형”_인스타(hell****), “심장 부여잡고 발 동동 구르면서 봤다. 역시 영화는 로코!”_인스타(dra****) 등 러닝타임 내내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엔도르핀을 충전시키는 <철벽선생>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16일(토), ‘히로미츠’ 역을 맡은 타케우치 료마가 개인 SNS에 <철벽선생> 국내 메인 포스터를 직접 업로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지금 <철벽선생>이 한국에서 상영되고 있다고 한다. 한국판 메인 포스터도 정말 좋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국내 포스터에 대한 호평과 함께 직접 팬들에게 영화 개봉 소식을 전했다.

이처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그의 깜짝 홍보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국에도 팬이 이렇게나 많답니다! 한국에 와주세요!”_인스타(nang****), “사랑해요 이미 봤어요. 진짜 진짜 사랑해요”_인스타(ginni****), “오빠 개봉 날 뛰어가서 봤어요. 너무 재미있고 멋있어요!!”_인스타(sooo****), “어제 친구랑 봤습니다! 역시 멋있었어요. 한번 만나는 게 제 꿈이에요!!”_인스타(kim***) 등 타케우치를 향한 열렬한 지지와 작품을 향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철벽선생>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친 타케우치 료마의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번에 공개된 <철벽선생> 새학기 연애꿀팁 영상은 사랑스러움으로 똘똘 뭉친 ‘사마룬’의 모습이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은 시작부터, 연애 욕구 만렙 소녀 ‘사마룬’의 사물함에 놓인 고백 편지가 나와 새학기를 맞이한 관객들에게 가슴 설레는 기대감을 선사한다.

드디어 연애할 수 있게 되었다는 희망에 고백을 덜컥 받아버린 사마룬이 “이게, 정말 꿈이야 생시야!”라며 외치는 장면은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연애를 소망하는 우리들의 공감을 이끌며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데이트 장소에 나타난 남자친구는 찡긋거리는 제스처와 함께 멋있는 척을 하며 사마룬을 당황하게 하는데, 자막에 ‘꿀Tip. 과도한 설정의 등장 금지’라고 나와 배꼽을 잡게 만든다.

여기에 패션 테러템인 세기말 뾰족구두를 착용한 모습은 물론 필수 데이트 코스인 노래방에서 음치 실력을 당당하게 뽐내며 새끼손가락을 들고 열창하는 장면까지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당황케 한다. 그뿐만 아니라, 피자 먹고 손을 빨거나 땀이 과다 분출된 손으로 스킨십을 하는 등 데이트에 미숙한 새학기 남자들의 모습들을 담아내어 여자들에게는 핵공감을, 남자들에게는 데이트 전 핵꿀팁을 전하며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3월 새학기 충격과 공포의 고백은 피하고 <철벽선생>으로 연애 인싸 등극!’이라는 자막과 함께 퍼펙트남 히로미츠가 사마룬의 볼을 감싸는 장면은 보는 즉시 심쿵하게 만들며 과연 사마룬이 핑크빛 연애를 성공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봄바람과 함께 개봉을 하며 청춘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안 보고는 못 배기는 강력한 매력으로 앞으로도 흥행 선전을 이어갈 전망이다.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등 급 12세 관람가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3월 1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