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SixTONES, "anan" 커버에 첫 등장, 쟈니스Jr.그룹에서는 Mr.KING 이래 처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성 그라비아 주간지 anan 3월 27일(수) 발매 2145호에 SixTONES가 처음으로 커버에 등장한다.

Youtube로 전문 채널 개설, 단독 아레나 콘서트 솔도 아웃의 초 플라티넘, 지금 "제2기 황금기"라고도 평가되는 쟈니스 Jr.는 기세가 멈추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2018년 일본인 최초의 "Youtube 아티스트 프로모" 캠페인에 발탁되어, 타키자와 히데아키가 처음으로 MV를 다룬 것으로도 화제가 된 SixTONES. 박력있는 퍼포먼스, 그리고 Youtube에서 보인 맨 얼굴로 여성 팬들을 매료하고 있다.

기세를 몰아 "영화 소년들"에 출연. 그 공개 직전, "anan"의 커버에 첫 등장. 데뷔 전의 쟈니스 Jr. 그룹으로서의 표지 등장은 2017년, Mr.KING 이래로 2번째가 된다.

인터뷰에서는, 각각의 색기에 대해 말할 뿐만 아니라, 멤버끼리 호흡이 맞는 토크도 전개. 놓칠 수 없는 12 페이지가 되고 있다.

촬영 당일은 2019년, 동경에서 유일하게 눈이 내린 귀중한 날. 카메라 맨이 "밖에서 찍으면, 절대로 멋진 샷이 된다!"라고 하는 제안에, SixTONES 본인들이 "우리들, 눈 좋아해요!"라고 쾌락, 갑작스럽게 촬영하는 시츄에이션을 추가하여 눈이 흩날리는 가운데서의, 흩어진 셔츠 스타일은, 위험한 색기를 띤 드라마틱한 샷들이 되었다.

Ⓒマガジンハウス

'anan' No.2145 (3월 27일 발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