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 철벽 무장 해제 화이트데이 시사회 현장 공개

올봄 단 하나의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지난 3월 12일(화)에 성료된 <철벽선생> 화이트데이 시사회 특별 영상이 공개되었다. 시사회 시작 전, ‘사마룬’의 포토존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관객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고백 꿀팁 이벤트 현장까지 공개, 웃음으로 가득 찬 극장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사전에 CGV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만의 고백 꿀팁을 응모해준 네티즌들의 댓글이 소개되며, 최종 선발된 최종 5인의 등장에는 큰 박수가 이어졌다.

특히 현장에서 즉석으로 고백 꿀팁을 남긴 관객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지금의 남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해서 사귀게 되었다”라고 직접 경험을 소개. ‘사마룬’ 못지 않은 직진 매력을 선사하며 좌중을 압도했다.

영화 상영 이후 관객들의 호평 세례가 이어졌다. “솔직함이 결국 최고의 무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음 연애에 대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라고 말하며 <철벽선생>을 통해 연애에 대해 깨닫게 되었다는 호평부터 “’overdrive’(오버드라이브)라는 곡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바로 찾아 들으려고 한다”라고 말하며, OST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는 관객까지 등장해 영화의 숨겨진 관전 포인트를 되돌아 보게 만들었다.

이어 “저도 연애 스타일이 돌직구 스타일인데 사마룬의 그런 연애 스타일을 보면서 공감 가는 부분들이 많았다” “연애하고 싶은 감정이 마구 솟아났다”는 관객 호평은 지금 고백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는 용기를 불어넣어 주는 <철벽선생>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14일(목) 개봉 이후 다채로운 개봉작 사이에서 흥행 선전을 이어가고 있는 <철벽선생>은 앞으로도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3월 극장가의 유일한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로 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등 급 12세 관람가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