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3월 20일 일본에서 가수로 데뷔하는 배우 박보검의 일본 데뷔 싱글 "Bloomin"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되었다.

"Bloomin"은, "봉오리", "봄", "스타트", 그리고 "멀리 떨어진 팬 여러분과 함께 꽃="Bloomin"을 앞으로도 쭉 피우고 싶다"라고 하는 박보검의 생각이 담긴 곡. 

봄은 다양한 만남과 새로운 가능성이 시작되는 계절로서 뮤직비디오에서는 지금부터 시작되는 희망을 '꽃'에 비유하여, 그 '꽃'을 피우기 위해 준비해 가는 박보검의 모습을 '봄을 먹는다' '봄을 듣는다' '봄을 노래한다' '봄을 그린다'라는 다양한 장면의 촬영이 한국 서울 시내의 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발매 기념 프리미엄 토크 이벤트의 응모기간 연장과 기간 한정으로 시부야에 오픈하는 POP UP STORE의 상세도 발표되었다.

발매 기념 프리미엄 토크 이벤트의 응모 마감이 4월 14일 23:59까지 연장되었으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9일(금)이다. 이벤트는 5월 19일(일) 효고 코베 국제 회관 고쿠사이 홀, 5월 21일(화) 도쿄 나카노 선프라자에서, 양일 모두 3부에 걸쳐 개최된다. 참가 희망 상세 내용은 "Park Bo Gum PONY CANYON SITE"에서 체크.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시부야에 기간한정으로 오픈하는 "PARK BO GUM 'Bloomin' POP UP STORE"에서는 뮤직비디오 장면을 재현한 PHOTO SPOT, 뮤직비디오 촬영시 및 레코딩시의 미공개사진, 오프샷 폴라로이드 100장을 꽃처럼 장식한 Bloomin Tree 등이 전시된다.

POPUP STORE에서는 회장 2층의 판매 코너에서 CD를 구입한 고객에게 오리지날 포스트 카드의 선물이나, 전시되는 박보검 직필 사인 폴라로이드 100매를 100명에께 선물하는 캠페인이 개최되는 등 기획이 풍성하며 입장은 무료이다.

(C)BLOSSOM ENTTAINMENT (C)PONY CANYON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