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 드디어 개봉 및 무빙 포스터 2종 대공개!

화이트데이인 14일 개봉한 올봄 단 하나의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얼굴천재 무빙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철벽선생> 얼굴천재 무빙 포스터 2종은 일본 열도를 뒤흔든 두 대세 배우의 비주얼이 보는 즉시 설렘을 유발한다. 먼저 사마룬 버전 무빙 포스터는 시작과 동시에 심쿵을 부르는 하마베 미나미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세상 예쁨이 아니다”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을 통해 코믹 연기에 도전한 하마베 미나미의 변함없이 아름다운 비주얼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강제로 올라가게 만든다. 히로미츠 버전 무빙 포스터 또한 천천히 뒤돌아보는 타케우치 료마의 훈훈한 비주얼이 그가 일본의 대세로 떠오른 이유를 단숨에 납득하게 만든다. 여기에 “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랄라라~”라는 카피와 함께 선명해지는 타케우치 료마의 정면 비주얼은 극장가 새로운 로코 치트키로 자리 잡을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바로 오늘, 화이트데이 개봉과 동시에 3월 극장가 다크호스로 자리 잡은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일본 대세 배우들이 선사하는 사랑스러운 설렘과, 방심하는 순간 웃게 만드는 코믹 요소들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모으고 있다. 3월 극장가, 연이은 대작들의 개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철벽선생>의 흥행 질주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등 급 12세 관람가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