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세븐틴 (SEVENTEEN) 日 첫 싱글 "Happy Ending" 5월 29일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8년 5월에 일본에 데뷔해, 2월에는 오리콘 앨범 랭킹에서 1위를 획득, 이번 봄에는 20만명 동원의 일본 투어를 실시하는 등 착실하게 인기를 쌓아 온 SEVENTEEN이 첫 싱글을 릴리즈!

일본 최초의 싱글이 되는 "Happy Ending"은, 이번 싱글을 위해서 써내려간 오리지날 작품. 데뷔 앨범을 릴리스 한 1년전으로부터의 새로운 성숙을 느끼게 하는 역작이다. 그리고 콘서트에서는 한일의 가사를 섞어서 피로했던 "Healing"이 전편 일본어 가사로 되어 수록되었고, 또한 SEVENTEEN의 대명사인 청량감을 잘담은 "Oh My!"도 일본어 가사가 되어 전3곡 수록되어 있다.

첫회 한정반 A에서는 함께 있어 즐거워질 것 같은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로, 첫회 한정반 B에서는 세련된 모던으로 쿨한 분위기로 촬영한 36 페이지 포토북을 봉입. 첫회 한정반 C에는 이번 작품의 재킷 촬영 메이킹과 멤버 인터뷰를 Blu-ray로 수록하였다.

또 팬클럽 한정의 CARAT반에서는, 2018년 5월 개최 "SEVEN DEBUT SHOWCASE "WE MAKE YOU""의 모습을 수록. 일본에서 신인으로서의 첫 쇼케이스 영상은 영구 보존판이다.

그리고 대망의 릴리스 이벤트도 결정했다. 요코하마 코베에서 행해지는 "쇼케이스"에서는, 신곡을 라이브로 첫 피로. 게다가, SEVENTEEN 첫 "멤버 개별 악수회"와, 멤버 전원과 하이터치를 할 수 있는 "멤버 전원 하이터치회"도 동처에서 개최 결정. (Loppi·HMV 한정 특전으로 응모 추첨)

상품은, 3월 14일(목) AM 10시부터 각 판매점에서 일제히 예약 개시된다.

■ 릴리스 정보

SEVENTEEN JAPAN 1st 싱글 "Happy Ending"

발매일: 2019년 5월 29일(수)

◆관련 사이트

SEVENTEEN JAPAN 1st 싱글 "Happy Ending" 특설 사이트:https://seventeen-17.jp/statics/happy_ending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