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코세가 12일 아메바에서 'KOSE SPORTS BEAUTY BLOG'를 개설. 기간 한정으로, 피겨스케이팅 남자 올림픽 연패 하뉴 유즈루(24·ANA) 선수가 등장하여 첫 투고를 올리자 팬들로부터 환희의 소리가 쇄도하고 있다.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제목을 붙여 첫 투고한 아메브로는, 스마트폰 브라우저로 선행 릴리스 한 목소리로 간편하게 블로그 투고를 할 수 있는 아메브로의 신기능 "여기의 블로그"를 사용해 "소리"로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뉴 유즈루입니다"라고 인사.

하뉴는 아메브로를 통해 "저의 일상과 여러분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성원을 전합니다"라고 코멘트하고, "여러분들께서 꼭 성원해 주시면 기쁘겠습니다!" 오늘도 여러분 멋진 하루 되세요!"라고 마무리했다.

이 투고에 팬들은, "정말로 기쁘다" "꿈만 같다" "목소리도 들리고, 기쁘다!!!" 등등의 감탄 메시지와 아울러 다양한 응원 메시지도 쇄도하고 있다.

하뉴는 동사의 화장품 "눈살정"의 앰배서더에 취임. 14일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송되는 CM에도 출연한다. 또, 특설 페이지에서는 신CM의 시청 코너를 마련하고 있는 것 외, 동블로그에는, 3월 12일부터 4월 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