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 타케우치 료마의 거부할수록 빠져드는 ‘철벽마력’

오는 3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화이트데이 필람 영화로 떠오른 영화 <철벽선생>이 지난 8일(금),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마룬’ 피셜 짝사랑 예방 지침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영상 공개와 동시에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짝사랑에서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사랑스러운 하마베 미나미의 모습이 깊은 공감과 현실 웃음을 자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은 시작부터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사마룬’의 깨발랄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로 고백러 ‘사마룬’이 제시한 첫 번째 짝사랑 방지 수칙은 [1.말하지 말 것!]. 그러나 체육복 지퍼를 내리는 사소한 행동 속에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얼굴천재 ‘히로미츠’의 모습은 보는 이들은 물론 ‘사마룬’의 마음까지도 단숨에 매료시킨다. 특히 ‘히로미츠’의 필살기 쇄.골.권.법에 항복한 듯 “섹시해”라고 외치는 ‘사마룬’의 모습은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사마룬’의 짝사랑 예방 두 번째 수칙은 [2. 보지 말 것]. 하지만 곧 많은 사람들이 자리한 음식점에서도 빛나는 자태를 뽐내는 ‘히로미츠’의 모습에 ‘사마룬’은 곧바로 실패를 인정한다.

‘사마룬’이 마지막으로 제시하는 짝사랑 예방 수칙은 바로 [3. 생각하지 말 것]이다. 수업 시간에도 ‘히로미츠’에 대한 생각에 “생각하지 말자, 생각하지 말자”를 외치는 ‘사마룬’의 귀여운 모습은 벗어나려고 해도 헤어나올 수 없는 영화 속 ‘히로미츠’의 마성의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한치의 흔들림도 없이 ‘사마룬’에게 “방과 후에 수학 준비실로 오세요”라고 말하는 ‘히로미츠’의 모습은 ‘거부할수록 더 빠져든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철옹성 같이 견고한 철벽 앞에서 다시 진격을 시작하게 될 ‘사마룬’의 맹공격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