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 굴지의 디바 MISIA가, 헤이세이를 마무리하며 노래하는 라이브 "헤이세이 부도칸 LIFE IS GOING ON AND ON"를 WOWOW에서 4/28(일)에 생중계한다.

2018년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MISIA는 연말에 발매된 약 3년만의 오리지널 앨범 "Life is going on and on"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6월부터 스타트한 전국 투어도 최종 파트에 접어들고 있다 .그리고, 이 투어의 종료후에 기다리고 있는 것이, 4월 26~28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MISIA 헤이세이 부도칸 LIFE IS GOING ON AND ON"이다.

제목에도 있듯이, 5월 1일의 개원 직전 바야흐로 "헤이세이" 시대를 마무리하는 MISIA의 라이브이다. 또한 부도칸은 도쿄 올림픽 패럴림픽의 개최를 위한 개수 공사를 예정하고 있기 때문에, 가을 이후까지 장기 휴관이 결정되어 있어서 당분간은 부도칸에 그녀의 노랫소리가 울려퍼지는 마지막 기회라 할 수 있다. 이번, 3일간의 마지막 날에 해당하는 4월 28일의 스테이지의 모습을 WOWOW에서 독점 생중계하는 역사적인 퍼포먼스이다.

[방송정보]

생중계! MISIA 헤이세이 부도칸 LIFE IS GOING ON AND ON

4월28일(일) 밤6:15 WOWOW라이브

수록일: 2019년 4월 28일

수록장소: 도쿄 니혼 부도칸

[방송사이트]

https://www.wowow.co.jp/mi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