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EXID, 日 발매 첫 앨범 타이틀 곡 'TROUBLE' MV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EXID의 4월 3일(수) 발매 첫 앨범 'TROUBLE'의 타이틀곡 'TROUBL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곡은 m-flo의 ☆Taku Takahashi가 사운드 프로듀스한 일본 오리지널 송으로서 투스텝을 기조로 한 세련된 사운드에 절대적인 가창력과 Rap을 주고 받는 경쾌한 Dance Tune로 완성되었다.

MV는 화이트를 기조로 로봇암 Bolt 촬영기재를 이용하여, 특수영상에 의한 오묘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아울러 ☆Taku Takahash는 동앨범에서, 1곡째 "The Beauty is Guilty!?"에서도 사운드 프로듀서로 참가하였다.

한편 앨범의 쟈켓 사진도 공개. 초회 한정반, 통상반 모두 멤버 5명이 등장하고 있지만, 첫 회반의 아트워크는 포멀한 흰색 수트에 트러블을 표현한 오렌지색을 사용한 의상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다른 한쪽의 통상반은 같은 흑슈트 버전으로 되어 있어, 양쪽 모두 보면 통일감은 있지만 시각적 이미지도 달라, 무심코 양음반을 모두 구매하고 싶어지는 작품으로 완성되어 있다.

이 작품은 일본 오리지널 5곡에 한국 발매곡의 일본어 커버 5곡, 그리고 통상반에는 보너스 트랙으로서, 작년 11월에 한국에서 발매된 컴백곡 "I LOVE YOU"를 포함한, 합계 11곡이 수록된다. 첫 회반에는 "TROUBLE"의 MV외, 작년 8월에 발매가 된 싱글 "UP & DOWN [JPN ver.]의 커플링곡 "VAPORIZE YOURSELF!"의 스페셜 MV 및 'TROUBLE'의 메이킹 영상이 DVD로 첨부된다.

CD 판매점에 따라 특전도 많이 다르기 때문에, 오피셜 HP 등을 확인해서 꼭 가까운 CD 샵에서 예약하도록 권하고 싶다.

EXID JAPAN OFFICIAL SITE

https://exid-official.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