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IZ*ONE이 Jonas Blue ft. Jack & Jack의 대히트곡인 'Rise'의 디지털 싱글 "Rise feat. IZ*ONE'을 3월 8일(금)에 발매했다.

2018년 5월에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 'Rise feat. Jack & Jack'은 전세계 각국에서 히트했으며 일본 내 주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포르투갈에서 촬영되었다는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얻어 <Brit Awards 2019>에서 'British Artist Video of the Year'에 올랐다.

이번에 발매된 "Rise feat IZ*ONE'에 대해 조너스 블루와 IZ*ONE은 각각 다음과 같이 의견을 밝혔다.

■조너스 블루 코멘트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알고있는 "Rise"를 "IZ*ONE"와과 같이 훌륭한 인기 아티스트와 함께 하게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IZ*ONE 코멘트

평소 즐겨 듣던 세계적인 DJ 조나스 블루의 노래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

IZ*ONE의 목소리가 더해진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힘내서 녹음했습니다! 열심히 녹음한 만큼 많은 분들께 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IZ*ONE은 다른 분야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가 처음이라 긴장했지만, 레코딩에서는 발음이나 감정 등 디테일에 신경쓰면서도 많은 표현을 곡에 넣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은 경험으로 인해 공부가 되었습니다.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합니다!

한편 조너스 블루는 다음주 3월 13일(수), 14일(목)에 단독 재팬 투어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 공연의 티켓은 이미 솔드아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