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오오하라 유노 (大原優乃), 대망의 첫 DVD 및 캘린더 동시 발매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제5회 커버걸 대상 대상 수상과 드라마 "3학년 A조 -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에 출연하면서 화제 급등 중인 오오하라 유노가 첫 DVD와 달력 발매를 동시에 발표했다.

캘린더는 대만에서 촬영한 2019년 4월부터의 탁상 캘린더, DVD는 처음으로 방문한 하와이 마우이섬에서 촬영한 것으로서 발표에 맞추어 달력의 표지와 마우이섬에서의 샷이 공개되었다.

각각 이벤트의 개최도 결정, 달력은 3월 24일에 도쿄에서, DVD는 4월 20일에 나고야와 오사카, 다음 21일에 도쿄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자세한 것은 후일 발표된다.

DVD는 '나는 나의 여행을 간다.' 지도와 카메라를 배낭에 넣고, 지금 오오하라 유노의 단독 여행이 시작됩니다.'라고 되어 있어 마우이섬을 여행하는 10대 마지막 오오하라의 모습이 기대된다.

발표를 두고, 오오하라의 트위터, 인스타그램에는 축복이 쇄도 "축하합니다" "절대 산다" "곧 예약한다"등의 소리로 넘쳐났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