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피아 주식회사 (ぴあ株式会社)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요리본 "교진메시~ 자이언츠 기숙사의 식사와 스포츠 영양학을 아는 책~"을 3월 18일에 발매 결정. 3월 6일부터 온라인 예약을 개시했다. (아마존 https://amzn.to/2HjjvAL)

일본 프로야구계의 미래를 담당하는 선수들이 다수 재적하는 자이언츠 기숙사의 식사술을 철저하게 취재. 스포츠 영양학의 기초 지식부터, 선수에게 인기의 기숙사 식사, 기숙사에서의 생활 스케줄, 식단의 생각이나 영양 밸런스에 대해서까지, 충분히 소개하고 있다.

레시피에는 사카모토 하야토 선수를 비롯해 8명의 선수가 선택한 기숙사 밥과 고기·생선의 메인 디시, 또 하나 먹고 싶을 때의 알라카르트 등, 영양가 가득하며 볼륨 만점의 요리가 빼곡히 준비되어 있다. 또 칸노 토모유키 선수의 퍼포먼스를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한 식사 관련 인터뷰. 강한 야구 선수를 만드는 스포츠 영양학과 식사술이 모두 갖추어진 1권이다.

'교진메시~ 자이언츠 기숙사 식사와 스포츠 영양학을 알 수 있는 책~' 콘텐츠 예

권두 스페셜 기획 작업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선수들이 좋아하는 요리사 밥

사카모토 하야토 선수 "카츠동"

타구치 레이토 선수 "마구로노츠케 덮밥"

시게노부 신노스케 선수 "고등어 된장 찜"

야마모토 야스히로 선수 "파우소 덮밥"

타니오카 류헤이 선수 "스키야키"

오오시로 타쿠조 선수 "불고기 라이스" 등등

[출판개요]

제목: "교진메시~자이언츠 기숙사의 식사와 스포츠 영양학을 알 수 있는 책~"

발매일: 2019년 3월 18일

가격:1,200엔+세금

출판: 피아 주식회사 (ぴあ株式会社)

체재: B5판 112페이지

발매: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 및 BOOK피아,

요미우리 자이언츠군 구단 공식 통신 사이트

자이언츠 온라인 스토어 외 판매

[인터넷 서점 URL(온라인 예약창구)]

BOOK피아 http://piabook.com/shop/g/g9784835640198/

아마존 https://amzn.to/2Hjj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