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UPER JUNIOR 신동이 프로듀스한 걸그룹 "PINK FANTASY"가 마침내 일본 데뷔를 결정, 그에 앞서 3월 15일에는 일본 데뷔 기념 이벤트도 오다이바에서 개최한다.

한일 아티스트를 취급하는 음악 레이블 MAUMUSIC로부터, SUPER JUNIOR 신동 프로듀스의 K-POP 걸그룹 "PINK FANTASY"의 일본 데뷔가 2019년 5월 28일(화)로 결정되었다.

14세~28세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의 멤버로 구성된 8인조 걸그룹으로서 토끼모자를 착용하고 CUTE한 댄스와 보컬로 보는 이를 매료시킨다. 콘셉트의 중심은 영국의 작가 루이스 캐럴의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일본 데뷔 곡의 타이틀은 'iriwa(이리와)'이며 SUPER JUNIOR의 신동이 작사 작곡, MV 연출까지 진행하고 있는 화제곡이기도 하다.

일본 데뷔 기념 오다이바 이벤트 개최 결정!!

PINK FANTASY "iriwa" 발매 기념 릴리스 이벤트, 미니 라이브 & 특전회

일정: 2019년 3월 15일(금)

회장: 오다이바

1부 16:00~

2부 19:05~

<이벤트 문의처>

MAUMUSIC info@mau.run

PINK FANTASY SNS

공식 사이트 http://kpopspace.jp/pink-fantasy/index.html

Instagram @mydoll_ent(https://www.instagram.com/mydoll_ent/)

Twitter @mydoll_ent(https://twitter.com/mydoll_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