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스카파! 전국 케이블TV IPTV에서 남성용 엔터테인먼트채널 MONDO TV(http://www.mondotv.jp) 를 방송중의 타나쟈판 주식회사가 영화 "조시즈 (女子ーズ)"를 3/4(월) 오후 11:00부터 방송한다. 

키리타니 미레이, 후지이 미나, 타카하타 미츠키, 아리무라 카스미, 야마모토 미즈키 등 스타급 젊은 여배우들이 전대 히어로로 변신해 사악한 괴인과 싸우는 이색 특색 촬영 히어로 영화. "유자 요시히코 시리즈"나 실사판 "은혼"등으로 유명한 후쿠다 유이치 감독·각본에 의한 작품이다. 당대 인기 여배우들이 특별 촬영 전대의 코스튬으로 변신해 싸우는 모습은 필견이다. 

<스토리>

이들은 뽑혔다 .한 수고 사이에서도 최강의 전대여자로서-사랑과 일에 미용에 야보용, 이처럼 바쁜 여자들이 지구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 빛과 어둠이 일심동체이듯 이 세상에 악이 있는 한 반드시 드러나는 정의의 아군. 세계정복을 기도하고 지구촌을 덮치는 사악한 괴인을 쓰러뜨리기 위해 성에 색깔이 들어가 있다고 단 한 가지 이유로 사령관 찰스 밑에 모인 5명의 여자들. 본의 아니게 '여자'가 된 그들은, 갑작스런 전개에 의문을 느끼면서도, 5명이 모인 때에 내보내는 무적의 필살기 "여자 토네이도"를 무기로 괴인과의 싸움에 도전한다! 하지만, 사랑에 일에, 미용에 바보용과, 무엇인가 바쁜 여자들은 좀처럼 갖추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여자란, 그러한 것이기 때문이다... 역시,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괴인들을 넘어뜨리고, 한 수법으로 세계의 평화는 지킨다. 

© 2014 「女子ーズ」製作委員会

제작: 2013년 97분 감독·극본: 후쿠다 유이치

출연:키리타니 미레이, 후지이 미나, 다카하타 미츠키, 아리무라 카스미, 야마모토 미즈키

작품명: '죠시즈 (女子ーズ)'

방송일시:3/4 [월] 오후 11:00~심야 1:00 기타 재방송 있음

■ 프로그램 WEB 페이지 http://www.mondotv.jp/v-cinema/josh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