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처음 만나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이 국내 최고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이번에 공개된 <철벽선생> 뮤직비디오는 OST에 참여한 트와이스의 신나는 음악은 물론, 배우들과 함께 상큼한 칼군무까지 선보여 역대급 콜라보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무대 위에서 장난을 치고 있는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에게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가 시크하게 “사마룬, 갑시다”라고 말하고, 사마룬의 반 친구들인 코타케(사토 타이키)와 아오이(카와에이 리나)까지 근엄한 표정으로 어딘가 가는 첫 장면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곧바로 영화 OST ‘I WANT YOU BACK’이 시작하면서 무대에 실제 트와이스가 등장해 예비 관객부터 트와이스의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다. 네 명의 배우들은 실제 멤버가 된 듯 칼군무로 무대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경쾌한 음악과 귀염뽀짝한 안무로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상큼한 열여섯 소녀 ‘사마룬’으로 변신한 하마베 미나미는 원래 멤버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완벽하게 녹아 들고, 냉정한 철벽남 ‘히로미츠’ 역을 맡은 타케우치 료마는 능청스럽게 리듬을 타는 모습을 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멤버들 역시 한층 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과의 찰떡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또한, 달달한 보이스와 시원시원한 보컬 실력은 고막 호강을 시켜주는 것은 물론 듣는 즉시 무한 재생을 유발한다. 한편, ‘오, 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줘. 내가 널 사랑한단 걸 보여줄 기회를. 날 다시 네 마음속에 담아줄 순 없겠니’와 같이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원하는 가사는 마치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처럼 들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그들의 로맨스는 이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트와이스와의 역대급 콜라보 뮤직비디오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는 <철벽선생>은 출구 없는 핑쿠핑쿠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강제 입덕시키며 올봄 강력한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