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Kis-My-Ft2의 8매째 오리지날 앨범이 되는 "FREE HUGS!"가 4월 24일에 발매된다.

해외등에서도 볼 수 있는, 거리에서 "FREE HUGS"라고 쓰여진 플레이트를 내걸고, 낯선 사람과 허그를 하는 광경. 거기에는 각각 목적의식이 있지만, 이번 작품에서 키스마이가 내건 "FREE HUGS!"의 테마는, SHARING LOVE, BEYOND THE BORDERLINE, WITH OUR MUSIC! "우리들의 음악을 통해 사랑을 공유하며, 장르를 공유한다.

앨범에는 영화 "토라상~내가 고양이가 된 이유 (トラさん~僕が猫になったワケ)"의 주제가가 되는 대히트 싱글 '너를 좋아해'를 비롯해 총15곡을 수록할 예정이다.

아울러 <초회반 A> DVD에는 키스마이로서 데뷔 8주년이 되어 첫 해외 MV 로케가 된 "HUG & WALK "MUSIC VIDEO와 그 이면에도 밀착한 스페셜 영상을 수록. 해외에서의 "FREE HUGS", 그리고 그들의 음악 퍼포먼스를 통한 "HUG & WALK"는 필견이다.

<초회반 B> DVD에는 키스마이 특전 영상 사상 No1의 대작전이라고도 해야 할 신감각 버라이어티에 도전한 "KIS-MY-TV 스페셜!"을 수록. 여러가지 코너의 자세한 것은 차례차례 오피셜 사이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초회반 A> <초회반 B>의 3형태 동시 예약 특전에서는, "VR de HUG!"라고 제목을 붙인, 스페셜 VR 컨텐츠를 시청 할 수 있다. 360도 세트 내에서 펼쳐지는, 롤러스케이트도 사용한 키스마이 첫 VR 버라이어티 기획. 멤버는 키스마이의 악곡에 가깝다고 한 게임에 도전하고, 회답석은 VR 카메라가 있는 중앙에만 설치하여 시청자는 게임을 360도 세트로 감상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