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서던올스타스가 여성 그라비아 주간지 anan 3월 6일(수) 발매 2142호(매거진 하우스)의 표지에 처음 등장한다. "anan"으로서 처음으로 임하는 테마 "LOVE & LIFE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서, 서던 올스타스를 총력 특집한다.

작년 6월에 데뷔 40주년을 맞이했던 SOUTHERN ALL STARS는 작년 여름에는 프리미엄 앨범 "바다의 Oh, Yeah!!"를 발매하고, 음악 전문지 "ROCK"IN ON JAPAN"이나 "주간 소년 점프"에서 표지를 장식하고, 또 "문예춘추"에서 대특집되는 등,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일본의 국민 그룹.

이번에 창간 49년 동안 여성지 중 최일선을 달리고 있는 anan의 표지에 서던 올스타스가 첫선을 보일 것으로 발표됐다. 이 호의 특집 테마는 "LOVE & LIFE 지금,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것." anan 편집부는 "창간 이래 첫 큰 테마가 되는 이번 호의 표지를 장식할 수 있는 것은 서던 올스타즈 밖에 없다!"라고 하는 열렬한 오퍼 아래 이번 첫등장이 실현되었다.

일본 내에서 큰 화제를 부른 2018년 섣달 그믐날의 "NHK 홍백가합전" 출연 이후, 전국 투어를 눈앞에 둔 서던 올스타스로서는, "anan"이 2019년도의 첫노출이 된다. 합계 20 페이지에 이르는 총력 특집 안에는, 쿠와다와의 인터뷰등이 게재된다.

■ anan 2142호 (주식회사 매거진 하우스)

'LOVE & LIFE,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발매일: 3월 6일(수)

특별 정가: 600엔(세금 포함)

전국서점 편의점 인터넷서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