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 日 국민남친 '타케우치 료마'의 매력 폭발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의 역대급 변신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킨다면, 일본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 타케우치 료마의 출연은 <철벽선생>의 설렘지수를 한껏 고조시킨다. [가면 라이더] 시리즈로 데뷔, 드라마 [스미카 스미레][과보호의 카호코][블랙페앙][육왕] 등의 작품을 통해 일본 열도를 단숨에 사로잡은 대세 of 대세 배우 타케우치 료마. 2017년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타케우치 료마가 오는 3월 14일, 빠져나올 수 없는 마력을 지닌 철벽남 ‘히로미츠’ 역으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츠키카와 쇼 감독이 “타케우치 료마에게 반하지 않는 게 이상하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그의 완벽한 피지컬은 무한 입덕을 부른다. 모델 출신다운 186cm라는 독보적인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는 기존의 일본 배우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연애 열정 만수르 ‘사마룬’ 역을 맡은 하마베 미나미와 타케우치 료마의 찰떡 케미는 극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킨다. 순수하고 투명한 느낌을 지닌 하마베 미나미의 존재감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타케우치 료마의 섬세한 연기력은 환상적인 밸런스를 이루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연애 빼고는 모든 게 만능인 ‘히로미츠’를 연기하기 위해, 타케우치 료마는 프랑스어, 피아노, 수학은 물론 세계 챔피언에게 펜 돌리기 기술까지 습득하는 철저한 노력을 감행했다. 그의 작품에 대한 분석과 노력은, 원작 만화 속 마성의 캐릭터 ‘히로미츠’를 완벽한 싱크로율로 완성시켰다. 이처럼, 일본의 기적으로 불리는 타케우치 료마가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타케우치 료마는 첫눈에 반할 수 밖에 없는 츤데레 매력과 입덕을 부르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단숨에 국내 관객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