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스트림 미디어 코퍼레이션이 dTV 채널로 전달하고 있는 "Kchan! 한류 TV"에서, 3월 4일의 "Power of K TOKYO LIVE" 생중계에 인기 걸그룹 GFRIEND의 출연이 결정되었다. 

오리지널 음악 프로그램 "Power of K TOKYO LIVE" 제 3탄인 이번 3월 4일(월)에는 인기 폭발중인 NCT 127와 초신성 (SUPERNOVA)이 등장. 그리고 봄의 일본 전국 투어를 발표한 큐트한 6인조 여자친구 (GFRIEND)도 출연이 결정! 

dTV 채널로 전송하고 있는 "Kchan! 한류TV"에서는 화제의 K-POP, 한국 드라마 & 버라이어티를 가정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Power of K TOKYO LIVE 개요]

송신일시 : 3월 4일(월) 저녁 8시~

MC: 윤학 & 성제 (SUPERNOVA)

출연자: SUPERNOVA, NCT 127, GFRIEND

모처로부터 매월 생활전송! 일본의 K-POP 팬을 위한 보다 친밀한 음악프로그램에 리뉴얼!

■MC는 일본에서도 대인기인 초신성의 윤학과 성제

■인기폭발! NCT 127이 메인 액트로 등장!

그리고 봄의 전국 투어도 발표한 큐트한 6인조 GFRIEND 출연 결정!

[전송국]

Kchan! 한류TV (dTV채널)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kchan_tv

※dTV 채널에 대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인터넷 환경이 있으면, 특별한 기기등을 잇는 일 없이,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취미 등 31개의 전문 채널에 의한 리얼타임 전달이,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 주식회사 NTT 도코모가 제공하는 정액제의 채널 무제한 서비스입니다※"dTV 채널"은 주식회사 NTT 도코모의 등록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