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코부시팩토리'의 'JK닌자걸스' - 2월 21일(목) 프리미엄 서비스로 만난다!

일본 최고의 걸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소속사 ‘헬로! 프로젝트’가 야심 차게 선보인 걸그룹 ‘코부시팩토리’의 첫 주연작 <JK닌자걸스>가 팬들의 호응 속에 2월 21일(목) 금일 프리미엄 전환했다. 베테랑 못지 않은 화려한 실력을 자랑하며 데뷔하자마자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며 급상승 중인 ‘코부시팩토리’는 <JK닌자걸스>에서 과즙미 터지는 풋풋한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도쿄 타워를 지켜라! 일본 열도를 지키기에 나선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의 코믹 액션 판타지 <JK닌자걸스>는 동명의 연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도쿄 타워를 없애기 위해 여고생 몸에 들어간 아저씨 4인방 악당 ‘닌자 오야지스’로부터 열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JK닌자걸스’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감동 있게 담아냈다. 도쿄의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가 여고생과 히어로이라는 은밀한 이중생활을 감행하는 모습을 상큼 발랄하게 담아내며 팬심을 자극한 바 있는 <JK닌자걸스>. 특히, ‘코부시팩토리’가 직접 참여한 타이틀곡과 함께 펼쳐지는 군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모았다. 여기에, 일본 영화 <리틀 포레스트> 시리즈로 국내에 얼굴을 알린 배우 ‘누쿠미즈 요이치’부터 일본 드라마 [안고 싶어!] 출연 이후 일본 트렌디 드라마의 여왕으로 불리는 ‘아사노 유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의 ‘벡키’ 등 탄탄한 연기력의 명배우들이 참여해 영화의 힘을 더했다. <JK닌자걸스>는 반박 불가의 반전 매력과 대체 불가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일본 라이징 걸그룹 ‘코부시팩토리’의 ★큐티 뽀짝★한 매력을 담아낸 <JK닌자걸스>는 바로 오늘 2월 21일(목) 오늘 프리미엄 전환되어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on, CJ TVING, POOQ, 옥수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JK닌자걸스

원 제 JKニンジャガールズ (JK Ninja Girls)

감 독 사토 젠타

출 연 하마우라 아야노, 이노우에 레이, 히로세 아야카, 후지이 리오,

노무라 미나미, 오가와 레나, 와다 사쿠라코, 타구치 나츠미,

누쿠미즈 요이치, 아사노 유코, 벡키

장 르 코믹 액션 판타지

수입 / 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9년 1월 31일(목)

상영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 타임 87분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