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HIBUYA109"의 8층, 엔터테인먼트와 패션을 융합시키는 팝업 스페이스 "DISP!!!"에, 한국과 일본에서 활약하는 솔로 댄스 싱어 Samuel(사무엘)의, 세계 최초가 되는 오피셜 스토어 "Samuel SHIBUYA109 POPUP STORE"를, 2019년 2월 26일(화)~3월 12일(화)의 한정기간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현재 여성용 패션잡지 "Popteen"내의 기획 "제 5회 Popteen 이케멘 총선거"에도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Samuel이 일본 3rd 싱글 "ONE -Japanese Ver.-"를 3월 20일(수)에 발매하는 것을 기념하여 오픈!

점내는 일러스트를 자신하는 Samuel이 디자인한 로고를 메인으로, "ONE-Japanese Ver.-"의 세계관을 이미지로 하는 상큼하고 화려한 장식과 뮤직 비디오에서 실제로 본인이 착용한 의상 전시등도 실시한다.

취급 상품은, 볼펜이나 핸드 밀러, 클리어 파일, 스마트폰 링 등, SHIBUYA109 한정 아이템을 중심으로 판매. 아울러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북과 팝업스토어 한정의 특별 메세지 영상도 방영한다.

시부야점 한정으로 Samuel 내점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 외에 시부야점과 아히노점 어느쪽에서든 굿즈를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스페셜 이벤트의 초대권을 손에 넣을 찬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Samuel SHIBUYA109 POPUP STORE"는, SHIBUYA109 ABENO(오사카 아바노)의 "DISP!!!에서도 동시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