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31일(목) 개봉 직후 일본 라이징 걸그룹 ‘코부시팩토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JK닌자걸스>가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해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일본 최고의 걸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소속사 ‘헬로! 프로젝트’가 야심 차게 선보인 차세대 스타 ‘코부시팩토리’의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내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JK닌자걸스>가 미공개 스틸 3종을 전격 공개했다. <JK닌자걸스>는 도쿄타워를 지켜라! 일본 열도를 지키기에 나선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의 코믹 액션 판타지.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도쿄타워를 둘러싸고 결전을 펼치는 여고생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팀과 오사카 아저씨 4인방 악당 ‘닌자 오야지스’팀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먼저, 여고생과 히어로를 넘나들며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감행하는 히든 히어로 ‘JK닌자걸스’가 팀의 리더 ‘하리’ 교관과 비장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반대로, ‘닌자 오야지스’와 그 팀의 리더 ‘사리’ 교관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스토리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여고생 히어로의 완전체를 보여주는 마지막 스틸은 도쿄타워를 무너뜨리기 위해 여고생으로 변신해 잠입하는 기발한 스토리를 상상케 해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일본 열도를 지키려는 히든 히어로에 완벽 몰입한 ‘코부시팩토리’의 열연이 돋보이는 스틸이다. 특히, ‘코부시팩토리’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캐릭터와 ‘척’붙는 쫀득한 열연을 펼쳐 더욱 시선을 자극한다. <JK닌자걸스>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화려한 군무를 선보이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갈 것이다.

일본 라이징 그룹 ‘코부시팩토리’의 첫 주연작 <JK닌자걸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on, CJ TVING, POOQ, 옥수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JK닌자걸스

원       제           JKニンジャガールズ (JK Ninja Girls)

감       독           사토 젠타

출       연           하마우라 아야노, 이노우에 레이, 히로세 아야카, 후지이 리오,

노무라 미나미, 오가와 레나, 와다 사쿠라코, 타구치 나츠미,

누쿠미즈 요이치, 아사노 유코, 벡키

장       르           코믹 액션 판타지

수입 / 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9년 1월 31일(목)

상영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  타임        8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