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성우 아티스트 '우치다 마아야'의 최신 사진집의 발매에 수반하여 사진집의 메이킹 DVD "마아야, 프랑스에 다녀왔습니다!!"의 발매가 결정되었다.

사진집의 발매는, 약 4년만이며 이번 촬영이 행해진 것은, 겨울의 프랑스. 2019년 부도칸 단독 라이브의 다음날부터 촬영에 도전하여 우치다 마아야의 매순간을 거둔 영구 보존판 1권. 평상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의상 스타일이 필견이다.

또 메이킹 DVD에서는 오프샷 무비로서 자연체인 우치다 마아야가 매료하는 여러가지 표정을 엿볼 수 있다. 사진집의 발매일은 3월25일, 사진집 메이킹 DVD는 3월27일. 각 점포의 오리지널 특전 일람은 우치다 마아야 오피셜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아울러 2월8일 발매되는 [VOICE GIRLS vol.37]의 표지를 본 사진집의 선행 컷으로 장식

한편 지난 2019년 1월 1일 거행되었던 부도칸 단독 라이브 "UCHIDA MAYA New Year LIVE 2019"take you take me BUDOKAN!!" "의 Blu-ray·DVD가 5월 22일에 발매된다.

새해 첫날에도 불구하고, 입석이나 스테이지 사이드 석도 판매되고, 만원 답례로 성공을 거둔 첫 부도칸 단독 공연. 우치다 마아야의 아티스트 활동 5주년 해의 기념 스타트를 장식한, 지금까지의 우치다 마아야 라이브의 집대성이 담겨있다. 각 점포의 오리지널 특전 일람은, 우치다 마아야 오피셜 사이트에서 발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