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월 9일(토) 도쿄 료고쿠 국기관에서 제52회 "NHK 복지 대스모"가 개최되었다.

본 이벤트에서, 세키토리 (関取)와 여성 가수가 공동 출연하는 "즐거운 노래 그리기"의 코너에서 아이돌 그룹의 흉내내기에 출연했다.

"NHK 복지 대스모"는, 마쿠노우치 도리쿠미외, 세키토리와 가수의 "오비카베", 요코즈나 시메시 시연, 스모의 금지등을 재미있게 실연하는 "첫자락" 등, 본 장소에서만 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 풍부한 프로그램이 다채로운 항례 이벤트. 티켓 완매가 된 금년도, 남녀노소 관객으로 이벤트장이 활기에 넘쳤다.

"즐거운 노래꾼"의 코너에는 이와사키 히로미 등 호화 여성 가수진이 출연하여 각각의 노래를 부르거나 세키토리들과 듀엣이라는 이색 협연을 펼쳤다. 아울러 세키토리들의 독창도 피로되어 이 날 밖에 볼 수 없는 귀중한 스테이지가 전개되었다.

일본 전통복풍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마네키 케챠는, 이번 달 1일에 약혼을 발표한지 얼마 안된 竜電関과 DA PUMP의 "U.S.A." 커버를 열연. 멋진 듀엣과 경쾌한 "좋은 댄스"로 회장에 웃음을 안겼다.

종연 후의 인터뷰에서 그룹의 리더 나카가와 미유키는, "스모 이벤트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었지만, 흉내를 내본 적이 없는 게스트도 펜라이트등으로 응원해 주셔서 기뻤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미야우치 린은, "이번에, "NHK 복지 대스모"에 참가하게 한 것을 계기로, 스모에 흥미가 생겨, 스스로도 스모 경기를 관전해 보고 싶어졌습니다"라고 흥분된 기운으로 이야기했다.

마츠시타 레오나는 평소 스모 이벤트에 출연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선배 가수들의 퍼포먼스나 竜電関와의 협연에서 많은 자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 자신도 좀 더 성장해 나가겠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후카세 미오는, "스모 선수의 듀엣은 처음이라서 긴장했습니다만, 竜電関 님이 굉장히 상냥해서,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라고 이벤트를 되돌아 보았다.

시노하라 아이는 처음으로 스모 선수분을 만나서 감동했어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제52회 "NHK 복지 대스모"의 모습은, 2월 17일(일) 오후 3시 5분부터 NHK 종합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마네키 케차는, 3월 20일에 뉴 싱글 "언젠가 어딘가에서 / 완찬스"를 발매할 예정으로서 3월까지 전국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방송정보]

제52회 NHK 복지 대스모

방송일시:2019년 2월 17일(일요일) 15시 05분부터 ※2부 구성

방송 : NHK종합 ※홋카이도지역만, 2월23일(토요일) 15시부터 방송예정

[Photo by Jun Yokoyama]

[Official Site] 

■오피셜 사이트

http://www.maneki-kecak.com/

■일본 콜럼비아 "마네키 케챠"사이트

http://columbia.jp/maneki-kec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