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Rock] SEKAI NO OWARI 신곡 MV에 '히라테 유리나 (平手友梨奈 케야키자카 46)' 출연 화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인조 락 밴드 SEKAI NO OWARI의 뉴 앨범 "Eye"(2월 27일 발매) 수록곡 "스타게이저"의 MV가 공개된 가운데 케야키자카 46의 히라테 유리나가 출연하여 화제이다.

MV스토리의 원안은 곡의 작사 작곡가인 Fukase가 담당. 스토리를 생각하는 중에 이미지 주인공의 캐릭터로 히라테가 떠올라 출연을 제안하였다고 한다.

보름달을 배경으로 실루엣으로 춤추는 씬을 넣고 싶다는 Fukase의 아이디어로 출발한 본 뮤직 비디오는 보름달 타이밍과 날씨, 히라테의 스케줄을 포함해 구상으로부터 약 1년반 정도의 시간이 필요했다고 하낟.

Fukase는 "각본은 제가 담당하고 춤과 안무는 히라테 유리나 본인에게 부탁했습니다."라며 유리나가 안무를 직접 구상 및 담당했던 사실도 밝히면서 "CG처럼 예쁜 달이지만 진짜 달입니다. 스케줄과 맞춘 마지막 찬스였던 마지막 날 타이밍, 절대로 실패해서는 안된다는 긴장감 속에 촬영에 임해준 히라테 및 스탭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코멘트.

특히 엔딩 댄스 씬이 압권이며, Fukase도 "마지막 댄스 씬을 보았을 때, 작사 작곡가로서 말로는 형언할 수 없는 기분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슴이 훈훈해지는 듯한, 무서운 듯 하면서도 눈물이 흐르는 것 같은, 그러한 것이었습니다"라고 감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출은 SEKAI NO OWARI의 "사잔카"등도 담당했던 후지시로 유이치로 감독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